1 풍성한 생화 장식에 은은한 캔들로 따뜻함을 불어넣은 2015년 뉴 플라워 콘셉트.
2 다크 브라운 컬러의 테이블과 화이트&그린 빛의 생화 장식이 어우어진 고급스러운 하객 테이블.
화이트&그린 플라워 데커레이션과 캔들의 조화
아름다운 예식홀로 신부들의 사랑을 듬뿍 받고 있는 아펠가모 잠실점이 다가오는 2015년을 겨냥해 뉴 플라워 콘셉트를 공개한다. 이번 플라워 콘셉트에서 가장 중점을 준 것은 홀 전체에 모던하고 내추럴한 감성을 가득 담은 것. 순수함과 자연의 생동감이 살아 있는 화이트와 그린을 중심 컬러로 선정하고 그에 맞는 꽃 장식에 다양한 캔들로 엄숙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강조했다. 하객의 시선을 사로잡는 버진 로드 주변에는 풍성하고 사랑스러운 느낌의 화이트 수국, 스토크, 덴파레 등을 각기 다른 높이의 직사각형 화기에 세팅해 현대적이고 격조 있게 완성한다. 또 하객 테이블 위에 놓인 센터피스는 화이트 수국을 포함한 2가지 꽃으로 심플하면서 고급스럽게 연출한다.
3 주례 단상 뒤 벽면을 순백의 생화와 캔들을 화기에 담아 장식했다.
4 군더더기 없이 정갈한 포토테이블.
로맨틱한 벽면 장식으로 시선을 사로잡다
아펠가모 잠실점 뉴 플라워 데커레이션에서 가장 시선을 사로잡는 변화는 바로 시그너처가 될 벽면 장식이다. 신랑 신부가 사랑의 서약을 맺는 단상 뒤 총 48칸으로 제작된 조형물에 칸칸마다 캔들 홀더와 화이트 수국을 배치해 웅장하면서도 앤티크한 감성을 더한 것. 클래식한 벽면 장식은 화려한 샹들리에와 어우러져 신부를 더욱 눈부시게 만들어준다.
문의 02-2144-0230
Apelgamo’s Tip
아펠가모 잠실점에서 큰 호응을 얻고 있는 금요일 웨딩 프로그램 ‘스파클링 웨딩’. 주말과 성수기에 비해 높은 할인 혜택과 다양한 특전을 제공하고 단독으로 예식을 진행할 수 있어 결혼을 앞둔 커플이라면 서둘러 방문해보자. 주말과 성수기보다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예식홀 사용을 30분 늘려 총 2시간 동안 여유 있게 결혼식을 진행할 수 있다. 특별 구성 또한 주목하자. 국내 특급 호텔 숙박권과 식전 재즈 3중주 연주, 하객을 위한 스파클링 와인과 핑거 푸드를 세트는 각각 이용하는 것 보다 총 50만원 할인된다.
2015 뉴 플라워 콘셉트
아펠가모 잠실점
신부들의 마음을 꿰뚫은 섬세한 감성과 디테일로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아펠가모가 잠실점의 플라워 콘셉트를 성스럽고 로맨틱하게 변화를 주어 더욱 각광받고 있다.
디자인하우스 [MYWEDDING 2014년 11월호] ⓒdesign.co.kr, ⓒdesignhouse.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