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웨딩 페어는 디자이너가 계절에 앞서 발표하는 창작 의상을 뜻하는 ‘오트 쿠튀르’ 콘셉트로 고객 개개인의 취향에 맞는 데커레이션, 메뉴, 음악, 프로그램으로 최고의 맞춤형 웨딩을 제안했다. 여성이 가장 아름다워 보이는 피치 컬러와 클래식하고 럭셔리한 느낌을 더해주는 골드 컬러를 메인으로 사용해 여성스러움과 우아함을 극대화했다. 홀 전체를 은은한 피치 컬러의 패브릭으로 두르고 다양한 디자인의 골드 오브제를 사용해 포인트를 주었다.
Special Promotion
리츠칼튼 서울에서 웨딩을 진행하는 고객에게는 이그제큐티브 스위트 1박 숙박 혜택과 공항 센딩 서비스, 예식 1주년 기념 선물, 평생 RC 웨딩 멤버십을 제공한다. RC 웨딩 클럽의 멤버가 되면 객실 이용 시 50% 할인, 돌잔치 20% 할인, 식음료 15% 등 풍성한 할인 혜택을 평생 동안 받을 수 있다. 또 호텔 셰프와 함께하는 쿠킹 클래스, 최고급 만찬이 준비되는 파티 등 리츠칼튼 서울에서 마련한 다양한 행사를 참석하는 프레스티지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크리스털 주얼리, 플라워, 골드 캔들 장식을 더한 센터피스로 세팅된 테이블이 그랜드 볼룸에 럭셔리함을 더욱 돋보이게 만든다.
환영 인사를 하는 라두 체르니아 총지배인.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매력이 특징인 헤리티크 뉴욕과 비아바이 이정기의 웨딩 쇼.
수국과 장미를 데커레이션한 테이블 세팅은 고급스러운 웨딩 페어 분위기를 배가시킨다.
발코니가 있는 스위트룸에 준비된 달콤한 디저트와 핑거 푸드는 리츠칼튼 서울에서, 파티와 테이블 스타일링은 마지아앤코에서 담당했다.
피치와 골드를 테마로 한 리츠칼튼 서울의 웨딩 스타일링.
웨딩 페어를 공동 디렉팅한 써니플랜 최선희 대표와 마지아앤코 김유림 대표.
오트 쿠튀르 웨딩을 성공적으로 이끈 최윤정 팀장과 플로리스트 윤미숙 실장.
리츠칼튼 서울의 웨딩 페어
Haute Couture for Your Wedding
웨딩 트렌드를 선도하는 리츠칼튼 서울이 2014년 7월 18일 웨딩 페어 ‘오트 쿠튀르Haute Couture’를 개최했다.
디자인하우스 [MYWEDDING 2014년 8월호] ⓒdesign.co.kr, ⓒdesignhouse.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