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해주세요.
본문 바로가기

남국행 힐링 허니문을 즐기다

오키나와 메리어트 리조트&스파

일본의 최남단 섬 오키나와에서 안락한 휴양을 즐길 수 있는 오키나와 메리어트 리조트&스파. 메리어트 브랜드의 신뢰와 품격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을 뿐 아니라 오키나와 문화와 전통이 조화를 이룬 곳이다. 최고급 시설과 서비스로 허니문의 만족도를 더욱 높여줄 오키나와 메리어트 리조트&스파를 소개한다.


날개를 펼친 듯 브이 자 외관의 오키나와 메리어트 리조트&스파. 
바쁜 스케줄로 장기간 휴가를 내지 못하는 커플들에게 인기 있는 신혼여행지로 손꼽히는 일본 오키나와. 제주만큼 가까운 일본 오키나와까지 인천에서 단 2시간, 장시간 이동하지 않더라도 아열대 푸른 바다와 안락한 허니문을 경험할 수 있다. 오키나와의 평균 날씨는 25~35℃, 1, 2월에도 25℃를 웃도는 기온을 유지해 두 시간 비행으로 한겨울에도 봄날을 느끼기에 충분하다. 그곳에서도 신부들에게 인기가 높은 메리어트 리조트&스파 로비에 들어서면 웅장한 인테리어와 최고급 시설을 자랑하며 모든 객실에서 바다를 볼 수 있어 아름다운 전망을 만끽할 수 있다.


오키나와 메리어트 리조트&스파의 명품 서비스
편안하고 안락한 허니문을 즐기고 싶은 커플들에게 인기가 높은 이곳은 푸른 오키나와 바다를 감상하기에 최적의 장소다. 총지배인 ‘사카모토 키미하루’는 오키나와 메리어트 리조트&스파를 ‘일상에 벗어나 오아시스 힐링’을 경험할 수 있는 곳으로 소개하며 몸과 마음을 편안히 해주는 것에 중점을 두었다고 말한다. 유선형으로 마치 날개를 편 것 같은 형상인 메리어트 리조트는 전객실이 오션 뷰를 자랑한다. 15층 높이로 5~9층은 슈피리어 플로로 슈피리어 룸과 메리어트 패밀리 룸, 유니버설 룸이 총 292 실로 마련되어 있으며 14층과 최고층인 15층은 이그제큐티브 플로로 이그젝티브 룸 56실과 스위트룸 16실로 구성되어 있다. 모든 객실에는 엄선된 자연식물을 원료로 한 태국 프리미엄 스파 브랜드인 탄Thann의 어메니티가 마련되어 있어 리조트의 품격을 높였다. 이그제큐티브 플로에 숙박하면 체크인과 체크아웃을 14층에서 별도에서 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아침 6시 30분부터 저녁 10시까지 라운지에서 스낵과 음료를 무료로 제공한다. 또 메리어트 리조트에서 내로라하는 제트 스파, 사우나, 아로마 배스 등 다양한 스파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1 앤티크한 가구와 대리석으로 고급스럽게 완성한 로열 룸. 
오키나와 메리어트 리조트&스파의 총 주방장인 테라시마 세이치로. 
오키나와의 싱싱한 채소와 생선으로 만든 샐러드. 상큼한 소스가 맛을 돋운다. 
야외 노천탕과 저쿠지와 냉•온탕을 오가며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스파. 
하늘에서 바라본 메리어트 리조트 가든 풀 전경. 

골라 먹는 즐거움, 미식 여행
오키나와 메리어트 리조트&스파는 일본 내 300여 개의 호텔과 리조트 중 ‘2014 조식이 맛있는 리조트 호텔 랭킹 20’에 선정될 정도로 미각을 만족시키는 곳. 청정 지역으로 정평이 난 오키나와의 식재를 사용하고 핵심 재료는 매일 총 주방장 ‘테라시마 세이치로’가 시장이나 농가에서 직접 들여와 신선도가 남다르다. 고객을 감동시키기 위해 그릇에 담는 방법까지 고민한다는 총 주방장. 대부분의 투숙객이 조식을 즐기는 만큼 각별히 신경 쓰고 있다고. 특히 눈앞에서 조리하는 ‘라이브 쿠킹 스테이션’ 퍼포먼스가 식사 시간에 즐거움을 높인다. 리조트의 레스토랑은 총 6곳으로 오키나와의 신선한 식재료로 풍미를 자극하는 스테이크와 해산물 전문인 ‘플래그십 그릴’을 비롯해 다채로운 요리를 맛볼 수 있는 뷔페 레스토랑 ‘올스타 뷔페’, BBQ 요리를 선보이는 ‘하우디;, 일본 야키니쿠를 맛볼 수 있는 ‘류센’, 오키나와 일식을 선보이는 ‘류빈카’와 중식을 선보이는 ‘류카호’ 등 각각 특색을 자랑한다. 또 풀에 마련된 바에서는 로맨틱한 디너를 즐길 수 있다.


리조트 내 다양한 액티비티 체험
브라운 톤으로 편안한 분위기를 전하는 넓은 객실과 대리석으로 고급스럽게 완성된 욕실은 이곳의 큰 장점 가운데 하나. 바다가 한눈에 보이는 통창과 침실 사이에 마련된 커튼 밖으로 편안한 휴식 공간을 제공하는 소파와 테이블이 놓여 있다. 문을 열고 나가면 바다를 향한 발코니가 있어 룸 안에서도 오키나와의 바다 내음을 맡을 수 있다. 메리어트 리조트에서 잊지 말아야 할 것이 바로 호텔 안에 마련된 부대시설과 각종 해양 스포츠를 즐길 수 있는 액티비티 체험. 라운지, 바, 비즈니스 센터, 마사지, 기프트 숍, 네일 숍 등의 편의 시설이 신혼여행을 더욱 즐겁게 해준다. 야외 노천탕과 저쿠지와 냉•온탕을 오가며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스파, 오키나와의 자연이 고스란히 느껴지는 가든 풀, 피트니스 센터 등 리조트 내 시설 외에도 전용 비치 카시유리에서 즐기는 액티비티가 다양하다. 수상 스키, 웨이크 보드, 크루즈, 글라스 보트, 윈드서핑, 파라 세일, 수상 자전거 등 에메랄드빛 바다에서는 익사이팅한 액티비티를 마음껏 즐길 수 있다. 특히 배를 타고 바다로 나가 즐기는 열대어 스노클링과 크루즈 투어는 허니무너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천장으로 햇살이 들어와 리조트 로비를 감싼다. 
2, 5 메리어트 호텔 전용 비치 카시유리에서 즐기는 액티비티. 
3오키나와 메리어트 리조트&스파의 총지배인 사카모토 키미하루. 
고급스러운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리조트 내 네일 숍. 

믿을 수 있는 여행사, ‘한스 어드벤쳐&투어 디자인’
허니문 여행사를 선택할 때 지나치게 저렴한 상품을 판매하거나 사은품을 과다하게 제공하며 광고하는 곳은 피하고 현지 상품 진행 경험이 많은 믿을 만한 업체를 선택하는 것이 좋다. 무엇보다 현지를 잘 알고 전문성이 높은 상품은 일반적인 허니문 상품과는 다른 일정과 구성으로 알짜 여행을 할 수 있다. 오키나와의 휴양, 관광, 골프 등을 중심으로 각종 허니문 상품을 출시하며 색다른 신혼여행으로 신혼부부에게 높은 신뢰를 얻고 있는 ‘한스어드벤쳐와 투어 디자인’. 오키나와 상품을 소개하는 국내 여행사 투어 디자인은 현지 여행사와 협업해 보다 나은 구성의 허니문 상품을 선보이며 오키나와 허니문 상품의 질을 높이고 있다.


‘한스 어드벤쳐’가 추천하는 오키나와 특산물
오리온 맥주 1957년 처음 출시된 이래 높은 시장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는 맥주 브랜드. 우리나라의 스낵 브랜드와 상표가 같아 국내에는 진출하지 못해 접하기 어렵지만 맥주를 좋아하는 커플이라면 오리온 맥주 공장을 들러보는 것도 좋겠다. 시음 코너에서 갓 뽑아낸 맥주를 맛볼 수 있다. 아와모리 500년 전통의 오키나와 전통 술. 축제와 경사스러운 날을 기념하는 음식의 맛을 내는데 사용되기도 한다. 예로부터 중요한 손님에게 대접하는 술로 오키나와의 옛 왕조인 류큐의 역사와 오래도록 함께해왔다. 베니이모타르트 오키나와 특산품인 베니이모(자색 고구마)로 만든 타르트다. 벨기에 브뤼셀에 본부를 둔 ‘몬드 셀렉션’에서 2년 연속 금상을 수상한 명물 과자로 지인들에게 작은 성의로 선물하기에 좋다.


6, 7 자연과 어우러진 가든 풀에서 즐기는 스파. 
비췻빛 바다가 펼쳐지는 메리어트 리조트 전용 카시유리 해변. 
오키나와 햇살을 느끼며 전문 테라피스트의 손길을 느낄 수 있는 스파 서비스.

‘투어 디자인’이 추천하는 2가지 코스
낭만의 오키나와, 중남부 투어 오키나와 전통문화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오키나와 월드’-수많은 잡화와 볼거리가 가득한 ‘국제거리’- 세계 문화유산이자 오키나와 최고의 성지 ‘세이화 우타키’-남태평양 바다가 보이는 절벽 위의 로맨틱한 ‘쿠루쿠마 카페’ 데이트-쿠다카 섬이 보이는 멋진 풍경의 차창 관람이 가능한 ‘니라이카나이대교’-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에 등재된 류큐 왕조의 성 ‘슈리’- 일본의 아름다운 길 100선에 선정된 ‘이시타다미 산책로’ 걷기 대자연의 오키나와, 중북부 투어 대자연의 절경을 만끽할 수 있는 곳이자 만 명이 앉을 수 있는 넓은 평지 ‘만좌모’-파인카트가 귀여운 ‘나고 파인애플 파크’-오키나와 에메랄드 빛 바다를 몸소 느낄 수 있는 ‘고우리지마대교’-거대한 고래상어와 가오리 등 수많은 종류의 물고기를 볼 수 있는 ‘츄라우미 수족관’. 문의 투어 디자인 02-6486-3200, 3201 www.tourdesign.com


TRAVEL TIPS
인천국제공항과 오키나와 나하 국제공항 편도는 약 2시간 10분. 아시아나와 진에어가 1일 1회 운항한다. 섬을 가로지르는 고속도로를 이용하면 공항에서 메리어트 리조트까지 약 70분가량 소요된다.

디자인하우스 [MYWEDDING 2014년 7월호] ⓒdesign.co.kr, ⓒdesignhouse.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List http://bit.ly/1VFIQS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