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 소재 톱 위에 레이스를 덧대 매혹적인 분위기를 선사하는 웨딩드레스. 슈즈 SYNN.
은사를 섞은 레이스 소재가 고급스러움을 전한다. 하이네크라인, 인어 라인, 뒤태를 장식하는 크리스털 단추가 우아하게 어우러진 웨딩드레스.
품격 있는 분위기를 선사하는 미카도 실크 톱 드레스에 입체적인 비즈로 화려하게 장식한 시스루 볼레로를 덧댄 스타일. 귀고리 케이트앤켈리.
다양한 레이스 소재를 레이어드한 스커트 위에 입체적인 플라워 자수를 놓아 마치 꽃밭을 걷는 듯 신비로운 이미지를 연출한다. 반지 코코드메르 웨딩이야기. 슈즈 SYNN.
심플한 미카도 실크 소재의 인어 라인 웨딩드레스에 오프숄더 스타일의 시스루 볼레로를 매치했다. 시스루 볼레로 위의 섬세한 레이스 자수가 세련미를 부각시킨다. 귀고리 케이트앤켈리.
입체적인 플라워 모티프가 돋보이는 케미컬 레이스 소재와 네크라인을 감싼 프릴 장식이 화사한 분위기를 살려준다. 반지 코코드메르 웨딩이야기.
골드 톤이 감도는 아이보리 실크 스커트와 롱 슬리브가 어우러져 클래식한 멋을 선사하는 웨딩드레스는 로열 웨딩을 꿈꾸는 신부에게 제격. 독특한 소재가 눈길을 끄는 상체는 정교한 비즈 작업으로 고급스럽게 빛난다. 반지 코코드메르 웨딩이야기.
(왼쪽) 전체를 덮은 불망 레이스 위에 케미컬 레이스로 포인트를 주어 세련된 느낌. 귀고리 프란시스케이. 뱅글 코코드메르 웨딩이야기.
(오른쪽) 힙 라인 아래로 활짝 퍼지는 스커트가 보디라인을 더욱 날씬하게 살려준다. 귀고리 프란시스케이. 코코드메르 웨딩이야기.
켈리드레노 웨딩드레스
Unforgettable Scene
단 한 번 스쳐도 잊히지 않는 인상적인 장면. 디자이너 손윤희의 풍부한 감성이 깃든 켈리드레노 오트 쿠튀르 웨딩드레스에는 영원히 잊지 못할 아름다움이 배어 있다.
디자인하우스 [MYWEDDING 2014년 7월호] ⓒdesign.co.kr, ⓒdesignhouse.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