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비롭고 화려한 웨딩을 선사하는 ‘Starry Time’ 콘셉트의 그랜드 볼룸 웨딩.
국내 최대 규모의 웅장함 새로워진 그랜드 볼룸은 전체 면적 1492㎡에 7.5m의 웅장한 천고로 특 1급 호텔 기준 최대 규모의 대연회장을 갖춰 대규모 예식이 가능하다. 또 코엑스 광장이 한눈에 들어오는 전면 유리로 된 포이어Foyer는 압도적인 웅장함을 선사한다. 최대 1500명까지 수용할 수 있으며 3면에 설치된 400인치 대형 스크린과 NEXO사의 음향 시스템이 웨딩의 감동을 더한다.
예술적 감성의 아트 웨딩 그랜드 볼룸의 웨딩은 ‘인생의 가장 빛나는 순간’이라는 테마로 명화 모티프의 두 가지 콘셉트로 선보인다. 라파엘로 산치오의 작품 를 바탕으로 한 신비롭고 화려한 웨딩을 연출하는 ‘Noble Fiesta’와 반 고흐의 작품을 바탕으로 한 ‘Starry Time’이 바로 그것. 또 잔치의 상징인 ‘떡살 무늬’ 모티프의 천장과 ‘수화樹話 김환기金煥基’ 선생의 유작 <10만 개의 점> 작품을 모티프로 디자인한 카펫으로 한국의 멋과 예술적 감성을 더했다.
1 ‘노블 피에스타’ 웨딩으로 고급스럽고 클래식한 결혼식을 완성해준다.
2 플라워 장식을 가미해 로맨틱한 분위기를 극대화한 신부 대기실.
품격 높은 쇼플레이트와 커트러리 노블 피에스타 웨딩에서는 섬세한 장식의 클래식함이 느껴지는 ‘JL COQUET’ 브랜드의 ‘Hemisphere’ 라인의 쇼플레이트가, ‘Starry Time’ 웨딩은 플래티넘 컬러가 돋보이는 ‘Bernadaude’ 브랜드의 ‘Ecume’ 라인 쇼플레이트가 마련됐다. 커트러리는 ‘귀족의 브랜드’라 불리는 ‘Ercuis’ 제품이 품격 있는 웨딩을 완성한다. 프라이빗한 공간 활용 이번 리모델링을 통해 1층 입구에 결혼식 고객만을 위한 별도의 공간을 마련했으며 5층 전체를 자유롭게 활용할 수 있어 보다 여유롭고 프라이빗하게 예식을 올릴 수 있게 되었다. 문의 02-559-7784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그랜드 볼룸
럭셔리 웨딩의 대명사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의 그랜드 볼룸이 총 10개월간의 리모델링을 마치고 웅장한 모습으로 재탄생했다. 한국의 고전적인 아름다움을 품격 있게 재해석했을 뿐만 아니라 프라이빗함까지 더했다.
디자인하우스 [MYWEDDING 2014년 6월호] ⓒdesign.co.kr, ⓒdesignhouse.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