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 구찌 타임피스&주얼리 구찌의 고유 컬러인 아이보리, 그린, 레드 컬러의 스트라이프 밴드가 돋보이는 캐주얼 워치로 화이트와 블랙 다이얼 2종류가 있다. 103만8000원.
2 A.P.C 베이식한 스트라이프 패턴의 니트 티셔츠로 캐주얼한 프레피 룩에 제격. 화이트와 네이비 컬러의 조합이 단정해 보이며, 치노 팬츠나 청바지와 매치해도 잘 어울린다. 29만8000원.
3 몽블랑 골드 보디에 블랙 랙커 소재 스트라이프 무늬가 디자인된 ‘마이스터스튁 솔리테어 컬렉션’의 만년필. 클래식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만년필은 18K 골드로 수공 제작된 펜촉이 포인트다. 192만원.
4 CH 캐롤리나 헤레라 네이비 모직 소재에 은은한 초크 스트라이프 패턴이 새겨진 아웃 포켓 베스트로 단추의 레드 스티치가 경쾌함을 더한다. 포멀한 의상은 물론 댄디한 캐주얼 차림에 스타일 지수는 높이는 포인트 아이템으로 제격. 74만원대.
5 탐스 발걸음을 경쾌하게 만들어주는 캔버스 슈즈로 버건디와 데님의 스트라이프 패턴이 스타일리시해 보인다. 7만9000원.
6 버버리 폭은 같지만 각기 다른 컬러와 패턴으로 매치된 멀티 스트라이프 넥타이와 그레이 컬러에 가는 퍼플과 블루 스트라이프가 매치된 넥타이가 있다면 에지 있는 포멀 룩을 연출할 수 있다. 20만원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