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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금 백화점에서 가장 인기 높은 Luxury Bag Best 3

유행에 민감한 패션계에서도 꾸준히 사랑받는 아이템이 있다. 그런 아이템은 인기 예물도 된다.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는 불멸의 백Bag 순위를 롯데백화점 애비뉴엘점과 신세계백화점 본점에서 알아봤다.

1 루이 비통 에피 레인보우
대중적으로 사랑받는 브랜드인 루이 비통. 특히 1920년대 루이 비통 자신이 이삭 결 무늬 가죽을 사용해 제품을 만든 것에서 영감을 받은 에피 레인보우가 다양한 제품 라인 중에서 베스트셀러로 꼽혔다. 알마의 디자인과 에피 소재가 결합한 에피 레인보우. 총 15가지 컬러로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에피 레인보우는 클래식한 분위기로 세련된 룩을 완성해준다. 200만원대.



롯데백화점 애비뉴엘점

2 샤넬 캐비어 클래식 점보
여자들의 로망 백으로 불리는 샤넬 백. 샤넬 백은 단 한 장의 가죽에서 한 개의 백만 만들 며 50% 가죽은 폐기 처분된다. 한 번 지나간 자리는 절대로 다시 스티치되지 않게 만드는 샤넬 의 퀼팅은 그 기계를 특허를 받았다. 이렇게 만들어진 백 중에서도 가장 인기 높은 것이 바로 캐 비어 클래식 점보. 캐주얼이나 오피스 룩 등에 매치하기 자유로운 아이템으로 자연스러움이 멋 스러운 백이다. 681만원.

3 구찌 뱀부 백
1947년, 구찌 아틀리에에서 탄생한 뱀부 핸들 백. 백을 좋아하는 이들에게 하나쯤은 꼭 갖고 싶은 백으로 꼽힌다. 시간의 흐름에 따라 뱀부는 디자인 외에도 실용성과 시대 흐름에 구애 받지 않은 디자인이라서 더욱 매력적이다. 300만원대.

신세계백화점 본점

2 샤넬 캐비어 클래식 점보
여자들의 로망 백으로 불리는 샤넬 백. 샤넬 백은 단 한 장의 가죽에서 한 개의 백만 만들 며 50% 가죽은 폐기 처분된다. 한 번 지나간 자리는 절대로 다시 스티치되지 않게 만드는 샤넬 의 퀼팅은 그 기계를 특허를 받았다. 이렇게 만들어진 백 중에서도 가장 인기 높은 것이 바로 캐 비어 클래식 점보. 캐주얼이나 오피스 룩 등에 매치하기 자유로운 아이템으로 자연스러움이 멋 스러운 백이다. 681만원.

3 에르메스 버킨 백
프랑스의 유명한 모델이자 샹송 가수인 제인 버킨의 이름을 따서 만든 백으로, 지금은 시 대를 초월한 스테디셀러로 자리 잡았다. 이 백은 <섹스 앤 더 시티>에서 사만다가 버킨 백을 구하 지 못해 매장에서 난동을 부리는 장면이 연출될 정도로 그 인기는 대단하다. 구입하려면 웨이팅 리스트에 이름을 올려 최소 1년을 기다려야 했던 버킨백. 이제는 본사의 방침으로 기존의 웨이 팅 리스트에 이름을 올린 고객까지 판매하고 그 후에는 입고되는 대로 판매한다. 1000만원대.


롯데백화점 해외 패션팀 MD 고남희
최근 고객들의 구매 트렌드는 고가의 제품이라도 실용성을 바탕으로 구매 한다는 점이다. 더불어 ‘미니멀리즘’이 주목받는 요즘, 무늬 없는 클래식하 고 심플한 디자인 역시 고객들의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부동의 1위를 지켜 온 루이 비통 역시 오랫동안 사랑받아온 ‘알마’디자인과 결합한 ‘에피 레인 보우’로 클래식한 감각이 돋보여 많은 이들이 찾는다. 그 밖에 2위인 샤넬 캐비어 클래식 점보와 3위인 구찌 뱀부 백 역시 오랫동안 꾸준한 사랑을 받 고 있다. 명품 브랜드 백은 가장 받고 싶은 혼수품이다.


신세계백화점 홍보 주임 이정아
혼수로 명품 브랜드의 백을 준비하는 예비부부들이 많아지면서 관련 상품 매출이 높게 나타나고 있다. 특히 혼수의 경우 브랜드를 대표하는 ‘시그너 처 백’에 대한 수요가 높은데, 루이 비통의 에피 레인보우의 경우 봄을 맞아 15가지 색상으로 새롭게 출시되어 연령에 상관없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또 샤넬 캐비어 클래식 점보 역시 ‘혼수 필수품’으로 인식되고 있다. 이 밖 에 1년 이상 기다려야 할 정도로 웨이팅 리스트가 길었던 에르메스의 버킨 백 역시 변함없이 여성들의 로망이 되고 있다.

디자인하우스 [MYWEDDING 2012년 3월호] ⓒdesign.co.kr, ⓒdesignhouse.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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