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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1.2012 F/W

웨딩 메이크업 트렌드

많은 신부들이 메이크업을 받고 싶은 곳으로 손꼽는 제니하우스, 김청경 헤어페이스, 정샘물 인스피레이션. 2011년 그동안의 노하우를 집약해 자신의 이름을 레이블로 내건 코스메틱 브랜드를 선보이면서 웨딩 뷰티 트렌드를 이끄는 세 곳. 이들이 이번 시즌 그들이 개발한 제품으로 웨딩 메이크업을 제안한다.


시크릿Secret by 제니하우스

생기 있는 피치 컬러의 발랄한 터치 계절의 영향을 반영해 다소 선명한 색감이 돋보이는 메이크업. 피치 톤을 중심으로 다채로운 컬러 팔레트를 활용해 개성 있고 생동감 넘치는 룩을 완성했다. 먼저 시크릿의 아이스 스무디 베이스로 촉촉하게 윤기 나는 피부를 표현, 인형 같은 눈매로 보이기 위해 브라운 섀도로 음영을 주고 마스카라를 꼼꼼히 발라 풍성한 속눈썹을 강조했다. 쥬얼 듀오 블러셔로 광대뼈를 감싸듯 발라주어 피치 톤이 감도는 사랑스러운 신부를 연출. 입술은 치톤 립스틱으로 입술 안쪽부터 그러데이션해 볼륨 있게 표현한다.
헤어&메이크업 제니하우스 도산점(헤어 김선화, 메이크업 장혜정 02-3448-7116) 모델 김주현
아이스 스무디 베이스, 쥬얼 듀오 블러셔. 가격미정 시크릿.

리즈 케이Liz K by 김청경헤어페이스
촉촉함을 머금은 광채 나는 피부 이번 F/W 트렌드는 광光이다. 본격적인 메이크업 전에 리즈케이 세럼으로 충분하게 보습을 준다. 그 위에 컬러 썬 베일을 얇게 펴 발라주어 촉촉하면서도 은은한 광택을 표현한다. 섀도는 베이지, 브라운 계열의 컬러로 음영만 주고 라인과 속눈썹으로 눈매를 또렷하게 강조해 우아한 여성미를 연출한다. 피치 컬러의 블러셔는 가볍게, 립 컬러 또한 같은 피치 컬러로 터치해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을 강조한다. 모든 메이크업이 끝난 뒤 마지막으로 다시 한 번 리즈케이 세럼을 뿌려 피부에 탄력과 촉촉함을
전한다.
헤어&메이크업 김청경헤어페이스(헤어 한영, 메이크업 박새롬 02-3446-2700) 모델 정한비
립글로스 2만3000원, 컬러 썬 베일 3만5000원, 세럼 4만원. 리즈케이.

뮬MULE by 정샘물 인스피레이션
그윽한 우아함을 강조한 세미 스모키
전체적으로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강조한 웨딩 메이크업. 톤 다운된 메이크업은 깨끗하면서도 화사한 피부표현으로 커버한다. 뮬 아티스트 내추럴 파운데이션 01호 라이트 스킨과 롱 래스팅 디자이너 팩트 01호 라이트 스킨으로 입체감 있으면서 매끈하고 화사한 피부톤을 완성한다. 핑거 픽싱 파우더로 관자 놀이가 있는 C존을 터치해 계란형 얼굴을 만들어주며 브라운 컬러로 도톰하게 눈썹 결을 그려 어려 보이는 효과를 준다. 브라운 톤으로 눈두덩이 전체를 펴 바르고 쌍꺼풀 부위만 와인 컬러로, 블랙 아이라인으로 점막을 메워 그윽한 눈매를 완성한다. 립은 누드 브라운 톤의 립스틱과 투명 글로스로 마무리한다.
헤어&메이크업 정샘물 인스피레이션 웨스트점(헤어 다현, 메이크업 박선미02-3442-5005) 모델 김단미
핑거 픽싱파우더, 디자이너 팩트. 가격미정 뮬.

디자인하우스 [MYWEDDING 2011년 10월호] ⓒdesign.co.kr, ⓒdesignhouse.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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