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왼쪽) 지는 석양을 바라보며 해변을 산책하는 둘만의 로맨틱한 시간.
(오른쪽) 플루메리아 비치하우스 레스토랑.
정준호・이하정 커플이 하와이에서 선택한 첫 번째 휴식처, 카할라 호텔&리조트.이곳은 2009년 8월 배우 이영애가, 지난해 4월에는 가수 은지원이 결혼식을 올리고 허니문을 즐긴 곳으로 유명하다. 세계적인 휴양과 쇼핑의 명소 와이키키 해변에서 10분이면 닿는 하와이의 베버리힐스인 카할라에 환상적인 에메랄드 빛 바다를 앞으로 거느린 카할라 호텔&리조트가 자리하고 있다. 로열 하우스를 방문하는 것 같은 격식과 품격이 느껴지는 이 호텔 내부 벽면에는 호텔에 투숙했던 닉슨부터 클린턴에 이르는 미국 대통령, 엘리자베스 여왕 등 세계 각국의 정상들과 톰 크루즈, 미셸 파이퍼와 같은 할리우드 스타, 빌리 조엘, 루치아노 파바로티 같은 유명 인사들의 사진들이 장식돼 있다. 호텔 안으로 깊숙이 들어가면 호텔 전체를 감싸고도 남을 듯 넘실거리는 코발트블루 바다와 우거진 야자수 그리고 작은 섬이 그림처럼 조화를 이뤄 감동적인 풍경을 선사한다.

(왼쪽) 카할라 지역에서 가장 럭셔리한 카할라 호텔&리조트 전경.
(오른쪽) 화려한 샹들리에가 돋보이는 고급스러운 호텔 로비.
호텔과 바다 사이에 놓인 거대한 라군과 그 안에서 뛰어노는 돌고래 떼의 향연, 그 옆으로 널찍한 풀과 정글처럼 가꾸어놓은 정원수, 펄럭이는 긴 천 자락들을 끈으로 묶어놓은 카바나의 전경. 이 모든 것들의 조화가 카할라 호텔&리조트만의 독특한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도록 한다. 306개의 럭셔리한 객실과 32개의 스위트룸의 모든 객실에서는 파노라마처럼 펼쳐진 태평양 바다의 경관과 코올라우산, 평화로운 돌핀 라군 전경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우아한 카할라 주택가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현대적인 디자인과 카할라의 시그너처 디자인인 ‘카할라 시크’를 반영한 인테리어에서 모던하고 고급스러운 느낌이 묻어난다. 다채로운 레스토랑과 기타 부대시설에서도 초특급 리조트로서의 면모가 그대로 느껴진다. 대표 레스토랑인 호쿠스Hoku’s는 오아후에서 가장 창의적이며 현대적인 아일랜드 요리를 제공하는 곳으로, 레스토랑 어느 테이블에서나 바다 전망을 즐길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왼쪽) 해변이 바로 눈앞에 있는 호텔풀.
(오른쪽) 달콤한 허니문을 보내는 정준호・이하정 커플.
이외에도 일본식 다다미방이 있는 정통 일식당 도쿄도쿄와 해변 옆에 위치해 열대의 이국적인 분위기에서 다양한 요리를 즐길 수 있는 플루메리아 비치하우스Plumeria Beach House, 커피와 와인 외에도 다양한 라이브 엔터테인먼트를 제공하는 더 베란다The Veranda 등이 있다. 이곳의 큰 자랑거리 중 하나는 돌고래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돌핀 퀘스트, 피로를 풀 수 있는 럭셔리한 스파 스위트, 피트니스 센터, 물놀이를 위한 비치토이 렌털 서비스, 비치 카바나 등 다채로운 부대시설과 레저시설을 갖추고 있다는 점이다. 그 외에도 로맨틱한 비치 웨딩을 진행할 수 있어 이곳에서 결혼식을 진행하는 커플 또한 종종 볼 수 있다. 매년 미국 PGA 2번째 대회인 소니 하와이언 PGA 오픈이 열리는 와이알레 골프 코스 Waialae Golf Course도 리조트 내 위치하고 있어 골프를 즐기는 커플에게는 더욱 반가운 선택이 될 듯하다.
Travel Tip 2011 가을 허니문 스페셜
해피하와이에서는 카할라 호텔&리조트로 가을 허니문을 예약하는 고객에게 조기 예약 특전을 제공한다. 60일 전 예약 시 10만원 상당의 쇼핑 쿠폰과 시그너처 돌핀 인형을 선물한다.
페어몬트 오키드 리조트

(왼쪽) 리조트 앞의 화이트 샌드 비치.
(오른쪽) 비치 레스토랑 할레카이HaleKai.

바다가 가장 가까이 보이는 스위트 룸.
전설과 신화가 가득한 섬 빅아일랜드는 웅장한 자연 속에서 즐기는 신비롭고 여유로운 허니문을 선사한다. 하와이주 8개의 섬 중에 가장 큰 섬으로 제주도의 약 6배, 하와이의 다른 7개의 섬을 합한 크기보다 훨씬 크다. 페어몬트 오키드 리조트는 보석같이 아름다운 빅아일랜드 코나의 코할라 코스트에 540개의 객실이 2개의 6층 타워로 구성된 럭셔리 호텔이다. 글로벌 체인인 페어몬트는 이곳 페어몬트 오키드 리조트 외에도 페어몬트 샌프란시스코, 페어몬트 노포크, 페어몬트 나이로비와 캐나다의 페어몬트 밴프스프링스 등 전 세계에 59개의 호텔을 보유하고 있다. 이 중에서도 페어몬트 오키드 리조트는 환상적인 하와이의 자연 속에 자리해 더없이 좋은 허니문 휴식처가 되어주는 곳으로 유명하다.

(왼쪽) 둘만의 로맨틱한 다이닝이 가능한 레스토랑 브라운 비치 하우스.
(오른쪽) 하와이 전통 문화를 체험하며 식사를 즐길 수 있는 게더링 오브 킹즈.
정준호ㆍ이하정 커플은 바다가 가장 가까이 보이는 스위트룸에서 휴식을 취하고 호텔 앞 화이트 샌드 비치를 거닐거나 레스토랑 브라운 비치 하우스에서 디너를 즐기며 시간을 보냈다. 까만 용암석 사이로 흰 돌을 올려놓아 둘만의 이름을 새기는 등 허니문을 기념하는 자취도 남기고 빅아일랜드의 특산물인 코나커피 농장을 방문해 커피원두와 커피나무를 흥미롭게 둘러보기도 하는 등 즐거운 한때를 보냈다. 이처럼 페어몬트 오키드 리조트의 콘셉트는 숙박객이 자연 속에서 경이로운 발견과 체험을 하게 해주는 것. 이에 맞는 리조트 설계로 자연과 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완벽한 부대시설을 제공한다. 폭포와 자연 오두막 시설, 오션 사이드의 카바나, 해변 액티비티 프로그램과 골프, 테니스, 수상스포츠, 연중 이용 가능한 키즈 프로그램 등이 그것. 또 세계 각국의 음식 맛을 자랑하는 전통적인 레스토랑과 연회 서비스, 우클렐레 레슨이나 훌라 레슨과 같은 하와이 문화 체험 강좌 등도 개설되어 있다. 페어몬트 오키드 역시 카할라 리조트와 마찬가지로 로맨틱한 웨딩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기에 비치 웨딩에 로망이 있는 커플이라면 한 번쯤 시도해볼 만하다.

눈부시게 아름다운 샌드 비치, 해변에서 한가롭게 움직이는 거북이들, 고요한 밤을 알리는 북소리, 로맨틱의 절정을 이루는 비치 브라운 레스토랑의 디너 코스…. 이 아름다운 리조트는 정준호ㆍ이하정 커플에게 시간이 멈춘 듯한 둘만의 고요하고 아름다운 순간을 선물했다.
(왼쪽) 페어몬트 오키드 호텔 이사 구엔Gwen과 함께.
Travel Tip 2011 가을 허니문 스페셜
해피하와이에서는 페이몬트 오키드로 가을 허니문을 예약하는 고객에게 조기 예약 특전을 제공한다. 60일 전 예약 시 호텔 디너 1회 이용권과 시그너처 거북이 인형을 선물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