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 하우스 웨딩 콘셉트의 스타일리시한 예식을 경험할 수 있는 더 하우스 웨딩홀. 17층 스카이라운지에 위치해 멋진 도심 전망을 즐길 수 있다는 점도 매력이다.
나만의 특별하고 개성 있는 결혼식을 꿈꾸는 젊은 감각의 신랑 신부를 만족시키며 핫 플레이스로 떠오르는 웨딩홀이 있다. 더 하우스 웨딩홀이 그곳. 17층 스카이라운지에 자리한 이곳은 전면이 통창으로 한강과 도심의 탁 트인 전망이 예식의 멋진 배경이 되어준다. 또 곳곳의 감각적인 인테리어가 더해져 마치 분위기 좋은 카페나 와인 바에 온 듯한 착각을 불러일으킨다. 특히 해가 저물면 도심의 조명과 자동차 불빛이 환상적인 분위기를 연출해 저녁 예식 분위기를 더욱 로맨틱하게 만든다. 17층에 도착하면 화사한 꽃과 은은한 조명으로 장식된 워터스크린이 첫눈에 들어오는데 신랑 신부의 영상 메시지나 예식 화면이 상영된다.
이곳을 지나 웨딩홀로 들어서면 마치 오페라 극장에 온 듯한 인테리어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무엇보다 인상적인 것은 메인 홀 한쪽의 계단으로 올라가면 나오는 발코니 형태의 좌석에서 하객들이
공연을 보듯 예식을 지켜볼 수 있다는 점. 예식이 시작되면 햇살이 들어오던 통창에 검은색 커튼이 드리워지고, 마치 쇼가 시작되듯 화려한 조명이 빛을발한다. 적당한 높이로 세팅한 버진 로드와 은은한 부조명 효과가 신랑 신부를 더욱 돋보이게 한다는 것도 더 하우스 웨딩홀만의 특별함이다.
3 17층 예식홀에 도착하면 가장 먼저 손님을 반기는 워터스크린. 신랑 신부 영상 메시지나 예식 화면이 상영된다.
4 흰색 벽에 작은 원형 구멍을 내 은은한 조명이 안으로 들어오는 신부 대기실.
하객석 역시 이곳만의 독특한 스타일을 자랑한다. 일렬로 배치하는 것에서 탈피, 원형 테이블과 1인용 의자를 자유롭게 배열해 마치 파티를 즐기는 듯한 분위기를 조성한 것. 홀 뒤편에 위치한 신부 대기실도 평범하지 않다. 흰색 벽에 여러 개의 작은 원형 구멍을 내 은은한 불빛이 새어 들어와 신부를 아름답게 비추며, 강렬한 골드 컬러의 장식이 시선을 압도한다.
4층에 위치한 폐백실은 대가족이 모여 폐백을 진행해도 무리가 없을 정도의 넓은 공간이 장점. 한국적인 멋을 살린 소품 하나하나가 전통 폐백의 분위기를 한껏 돋워준다. 피로연장 역시 깨끗하고 화사한 분위기에 700여 명의 하객을 수용할 수 있을 정도로 넓다. 하객들의 만족감을 높이는 피로연 음식도 빼놓을 수 없을 듯. 뷔페로 준비되는 피로연 메뉴는 한식, 중식, 일식과 즉석 요리 코너, 디저트 등 섹션별로 나눠 푸짐하게 제공한다.
좀 더 특별하고 개성 있는 결혼식을 원하는가? 그렇다면 파티 같은 결혼식을 연출해주는 감각적인 분위기의 더 하우스 웨딩홀에 꼭 한번 들러보자.
문의 1544-3235 www.thehouseweddi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