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h Happy Day!
(왼쪽) 하얏트 리젠시 인천의 가든 웨딩 파티
2층 풀사이드에 위치한 나무 테라스. 여기에 가제보Gazebo가 자연과 하나 되어 어우러져 있는 하얏트 리젠시 인천의 가든 결혼식. 이곳은 남태평양의 휴양지일까, 아니면 꿈속일까. 이런 착각이 들 만큼 하얏트 리젠시 인천의 명성 그 이상의 품격을 느낄 수 있는 여기서 이국적인 예식을 치를 수 있다. 마치 내 집 에 손님을 초대한 듯 결혼식을 올리는 하우스 웨딩이 가능한 호텔, 하얏트 리젠시 인천. 가든 예식 후 같은 층의 그랜드 볼륨으로 하객들이 이동, 실내에서 식사를 즐길 수도 있다. 전 세계 형형색색의 다양한 야생화와 나무로 꾸민 가든에서 저녁이면 서해안의 아름다운 낙조를 감상하기도. 꽃과 나무 사이로 이어지는 정다운 오솔길, 분위기 있는 재즈 선율이 신랑 신부와 하객들을 잊지 못할 추억의 여행 속으로 초대한다. 파티 스타일링 세인트 누아. 플라워 하얏트 리젠시 인천 플라워 숍.
(오른쪽) 심플한 톱 드레스. 여기에 보디라인을 따라 오간자 실크 소재로 드레이핑을 했다. 스커트는 여러 가지 소재의 러플 디테일을 사용한 디자인. 아름다운 뒷모습이 돋보이는 드레스다. 웨딩드레스 로자스포사. 귀고리 로잔 쥬얼리. 턱시도 비아 by 이정기. 가제보의 아치에 푸른 수국과 흰 수국을 사용했다. 부토니어는 블루 델피늄, 듀티밀러, 스카비오사, 블루 옥시. 플라워 하얏트 리젠시 인천 플라워 숍.
Summer Wedding Party
1 Poolside Wedding 코발트 블루빛 남태평양의 바다 색을 닮은 하얏트 리젠시 인천의 풀사이드에서의 결혼.풀과 가든이 나무 데크로 연결되어 있다. 웨딩드레스 로자스포사. 귀고리와 반지 로자 쥬얼리. 부케는 화이트 작약, 스카비오사, 듀티밀러, 리시안셔스, 블루 옥시로 제작했다. 하얏트 리젠시 인천 플라워 부티크.
2 Poolside Party 결혼식을 올리는 가든을 조망할 수 있는 수영장. 결혼식이 끝나면 하객들은 시원한 풀사이드에 준비된 예식 정찬을 먹을 수 있다. 야외에서의 식사를 원하지 않는다면 같은 층의 그랜드 볼륨으로 이동해 식사할 수도 있다.
3,4,6 Paper Works 세인트 누아에서 로열 블루 컬러로 청첩장, 체어백 네임 카드. 문양은 블루 플라워 커브드 크림 저그Blue Flower Curved Cream Jug.
5 Wedding China 로열 블루 콘셉트의 차이나. 블루 플루티드 풀 레이스 티 세트Blue Fluted Full Lace Tea Set, 하프 레이스 슈거 볼, 블루 플라워 커브드 티 포트, 크림 저그. 모두 로얄코펜하겐.
Table Flle Setting
가든과 수영장이 연결된 나무 데크에 하객을 위한 테이블 풀 세팅을 준비했다. 플라워 센터피스는 모두 푸른색의 수국, 델피늄, 옥시를 사용. 도자기는 로얄코펜하겐. 파티 스타일링 세인트 누아.
A Shining Moment
웨딩드레스 전체에 반짝이는 비즈를 덮은 인어 라인 웨딩드레스. 핸드메이드 튤 레이스로 만든 입체적인 드레이핑이 돋보인다. 화려하면서 귀족적인 로자스포사의 2010년 오트 쿠튀르 웨딩드레스. 귀고리 로자 쥬얼리.
(왼쪽) First Blessing Step
우아하고 사랑스러운 느낌의 하이네크라인 웨딩드레스를 입은 신부. 신랑은 풀사이드 가든 웨딩에 어울리는 화이트 컬러 턱시도와 샌들을 신었다. 웨딩드레스의 하이네크라인에는 진주 장식을, 스커트에는 오간자 소재로 드레이핑한 플라워 코르사주 장식이 시선을 모은다. 웨딩드레스 로자스포사, 턱시도 비아 by 이정기. 부케&부토니어 모두 하얏트 리젠시 인천 플라워 숍. 예식 장소 디자인과 스타일링 세인트 누아.
(오른쪽) Bride & Bridegroom
신랑 신부는 야외 결혼식일 경우 가제보 안에서 주례사를 듣고 예물을 교환할 수 있다. 가제보는 강한 햇빛을 피할 수 있어야외 결혼식에 꼭 필요한 구조물. 하얏트 리젠시 인천 가든에는 나무 가제보가 있다. 실크 소재의 패브릭과 꽃 아치, 그리고 꽃길을 만들어 드라마틱한 예식으로 스타일링할 수 있다.
주식회사 세인트웍스는 세인트 누아, 세인트 베베, 세인트 까사, 세인트 컬렉션 4개의 브랜드로 구성된 커스텀 메이드 방식의 스타일링 그룹이다. 웨딩 세리머니 브랜드 세인트 누아는 웨딩 기획부터 전체 공간 스타일링에 대한 디자인 컨설팅, 스테이셔너리를 비롯해 세리머니에 필요한 웨딩 아이템을 커스텀 메이드 방식으로 제작, 서비스를 제공한다.
After Wedding Party
1 Wedding Cake 로열 블루 컬러 콘셉트의 슈거 펀던트 웨딩 케이크. 블루 플루티드 플레이스 티세트 로얄코펜하겐. 유리 베이스 속 투명 종이에 ‘Just Married’를 프린팅, 캔들 장식으로 사용, 은은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웨딩 케이크 오즈룸. 캔들 세인트 누아.
2 Poolside Table Setting 풀사이드의 나무 데크 테라스. 하객을 위해 테이블을 세팅한 이곳에서 가제보를 볼 수 있다. 푸른 빛깔의 꽃과 잘 어우러지는 은색의 하객 의자가 고급스러우면서 인상적이다.
3 Food 블루베리 파이. 블루베리로 장식해 오븐에 구웠다(왼쪽). 금귤 셔벗. 금귤을 갈아서 얼려 만들었다(가운데). 라즈베리 레몬 샤브레. 레몬 크림과 산딸기로 장식한 샤브레 쿠키(오른쪽). 요리 파스칼 시알델라(하얏트 리젠시 인천 패스트리 셰프).
4 Wreath 하얏트 리젠시 인천의 꽃과 나무 사이로 이어지는 오솔길 입구의 문을 리스로 장식했다. 리스는 푸른색 수국으로 제작.
5 Centerpiece Flower 가제보 안 센터피스 플라워 장식. 푸른색 델피늄.
6 Favor 유리잔을 푸른 수국으로 장식. 하객에게 선물할 수 있는 페이버 박스. 박스 안에 초콜릿, 비누, 향초 등을 넣어 리본으로 묶어 마무리했다. 하객 수만큼 숫자를 인쇄해서 준비.
하얏트 리젠시 인천의 풀사이드 가든 세리머니
Away Summer Wedding Party
서머 웨딩 파티 스타일링은 세인트 누아, 웨딩드레스는 로자스포사, 수영장이 있는 가든 웨딩 장소는하얏트 리젠시 인천이다. 이 최고 브랜드들의 잊지 못할 서머 웨딩 파티. 이국적인 저택에 초대된 듯한하우스 웨딩이 가능한 곳, 하얏트 리젠시 인천의 가든에서 열린 꿈같은 파티로의 초대.
디자인하우스 [MYWEDDING 2010년 7월호] ⓒdesign.co.kr, ⓒdesignhouse.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