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해주세요.
본문 바로가기

[인기 신혼여행지에는 그 나름의 이유가 있다]예비 커플들이 꼽은 최고의 신혼여행지

Santorini


1, 4 절벽을 따라 동굴형으로 지은 카티키스호텔 외관. 
2 시설과 서비스가 뛰어난 미스틱 산토리니 외관.


예비 커플들을 대상으로 ‘꼭 가보고 싶은 최고의 신혼여행지는 어디인가’라는 질문에 대한 설문 조사를 하면 늘 상위권에 랭크되는 산토리니. 푸른 빛 지중해와 언덕 위의 새하얀 집들이 그림 같은 풍광을 만들어내는 이곳은 로맨틱한 허니문을 보내기에 더 없이 좋은 곳. 초승달 모양의 큰 섬이 중앙의 작은 화산섬을 살포시 안고 있는 형상을 한 산토리니는 아름다운 해변과 유적지 그리고 광고 CF에 자주 등장하는 아기자기한 마을이 매력적이다. 이곳의 부티크 호텔들은 칼데라를 향한 깊고 푸른 바다를 마주하며 그림 같은 절경을 완성해준다. 지중해 여행의 백미로 꼽히는 산토리니 섬 그리고 그 안에 자리한 아름다운 호텔에서 신혼여행의 추억을 만들어보는 것은 어떨까.


3 산토리니 그레이스 호텔 수영장.

산토리니 그레이스 호텔Santorini Grace Hotel 볼케이노 섬을 마주한 섬 절벽 위에 자리해 산토리니의 아름다운 석양을 제대로 감상할 수 있다. 새하얀 벽과 에메랄드 빛 물이 어우러진 호텔 전경은 그 자체가 하나의 예술 작품에 버금갈 정도. 객실은 에게 해의 대표적 색이라 할 수 있는 흰색과 파란색을 사용해 꾸며 방 안에서도 산토리니의 분위기를 고스란히 느끼게 한다. 지형이 불규칙하기 때문에 모든 객실의 구조가 조금씩 다르며 각각의 위치에 따라 그에 알맞은 인테리어로 꾸민 것이 특징. 가장 전망이 좋은 곳에 자리한 레스토랑에서는 지중해식과 이탈리아식 요리를 제공하며, 수석 셰프가 그날 들어온 신선한 재료를 사용해 만든 추천 메뉴를 매일 선보인다.



페리볼라스Perivolas 이메로 비글리에 위치한 럭셔리 호텔인 이곳은 하얀색을 주조로 다채로운 색상을 더해 외관에서부터 시선을 사로잡는다. 둥근 형태의 건물이 이색적인 분위기를 자아내는 페리볼라스는 연인과 신혼 커플이 특히 선호하는 호텔 중 하나. 산토리니 섬의 불규칙한 지형에 맞춰 직선과 평면이 아닌 부드러운 곡선 형태로 된 호텔 건축은 객실 내부에까지 그대로 적용되었다. 벽과 바닥, 가구까지 모두 하얀색을 바탕으로 하고 곳곳에 컬러 포인트를 주어 내부 공간을 꾸민 것. 스튜디오 형태의 객실은 간단한 취사도 겸할 수 있어 인기가 좋다. 아름다운 석양을 감상하기 위해 따로 자리를 옮길 필요도 없다. 이아 마을에 위치한 까닭에 호텔 수영장에서 하늘을 붉게 물들이며 해가 지는 경이로운 모습을 고스란히 볼 수 있다.


5 미스틱 산토리니 객실.
6 전망이 좋은 산토리니 그레이스 호텔.


미스틱 산토리니Mystique Santorini 지역 특성을 반영해 지은 호텔 건물은 모던한 디자인 감각과 고급스러운 분위기가 어우러져 이름 그대로 신비롭고 환상적인 스타일을 보여준다. 미스틱 호텔은 하얀 건물이 절벽을 따라 층층이 들어선 모습이 한 폭의 그림을 연상시키는 이아 마을에 자리한 고급 호텔과 리조트 중에서 비교적 규모가 큰 편으로 총 18개의 객실을 운영하고 있다. 쉐라톤과 W호텔이 속한 스타우드 호텔 그룹 일원으로 엄격한 기준에 따라 시설과 서비스를 관리하기 때문에 고객의 만족도가 높다는 것이 장점. 또 전형적인 산토리니 스타일의 객실이지만 세부 장식의 완성도가 높고 고급스럽다. 호텔 내에 자리한 와인바 ‘시크릿Secret’은 다른 곳에서 보기 힘든 특별한 와인도 갖추고 있다.


7 화이트 공간에 컬러 소품으로 포인트를 준 페리볼라스.

카티키스 호텔Katikies Hotel 카티키스 호텔은 산토리니의 지형적 특징을 살려 절벽을 따라 동굴형으로 지었으며 유서 깊은 주변 환경과 현대적인 편안함이 결합된 럭셔리 부티크 호텔. 총 6개 타입의 27개 객실로 구성되어 있는데, 모든 객실을 바다를 향하도록 설계해 전망이 일품이다. 투숙객만의 사적인 공간을 최대한 보호해주는 호텔 콘셉트는 둘만의 시간을 즐기고 싶은 신혼 커플들이 이곳을 선호하는 이유이기도 하다. 허니문 스위트와 카티키스 스위트 객실에는 독립적인 테라스에 야외 테이블을 갖추었고, 전용 트리트먼트와 스파를 할 수 있는 테라스가 별도로 있다. 카티키스를 최고의 호텔로 꼽는 이유를 들라면 수영장을 빼놓을 수 없다. 바다와 맞닿은 듯한 수영장은 산토리니 바다와 칼데라를 향해 있어 최고의 전망을 자랑한다. 특히 밤이면 은은한 조명으로 물드는 풀 바Pool Bar는 로맨틱한 시간을 보내기에 더없이 좋은 곳이다.


8 이아 마을 전경.

네펠레스 스위트Nefeles Suites 산토리니 건축물다운 모습을 보여주는 이 호텔은 원래 그리스 귀족이 소유했던 저택을 개조해서 꾸민 공간이다. 볼케이노 섬을 눈앞에서 정면으로 바라볼 수 있는 전망이 자랑거리. 투숙객의 편의를 고려한 최상의 시설과 더불어 서비스 또한 매우 훌륭하다. 2004년 새롭게 레노베이션한 이곳은 신화 속에 등장하는 여신들의 이름을 딴 7개의 객실을 갖추었는데, 그중에서도 복층 구조의 돔 형태로 된 주니어 스위트와 작은 부엌이 딸린 슈피리어 허니문 스위트의 인기가 높다. 호텔 내에는 규모는 작지만 산토리니의 풍광을 마주할 수 있는 전망 좋은 수영장도 자리한다. 피라 타운의 소박하면서도 아기자기한 분위기와 칼데라뷰의 웅장한 전망이 어우러져 편안하면서도 특별한 휴식을 즐길 수 있다.


Honeymoon Tip
블루여행사가 추천하는 산토리니 허니문

유럽&지중해 전문 여행사 블루여행사의 산토리니 허니문은 특별하다. 4박6일로 구성된 기존의 일반적인 산토리니 허니문 일정을 탈피해 산토리니 1박을 무료로 제공하는 ‘산토리니 하루 더 사랑하세요~!’ 이벤트를 진행 중이기 때문이다. 출발일 기준 2개월 전에 신청하는 커플에게 제공된다. 문의 블루여행사 02-516-0549 www.bluetravel.co.kr

 

디자인하우스 [MYWEDDING 2010년 6월호] ⓒdesign.co.kr, ⓒdesignhouse.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List http://bit.ly/1Q8zsG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