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2 인도양의 에메랄드 빛 바다로 둘러싸인 클럽메드 몰디브 카니 리조트 전경.
여타의 지역과 차별화되는 푸른 바다가 매력적인 몰디브는 죽기 전에 꼭 가볼 만한 곳으로 꼽히는 곳이다. 그래서 신혼여행지 위시 리스트에 그 이름이 빠지지 않지만 직항이 없어 오가는 데 시간이 많이 걸린다는 것이 최대 복병. 이 때문에 현실적으로 휴가가 길지 않은 신혼여행객이 아쉽지만 포기하던 곳이기도 하다. 때문에 4월 25일부터 5월 31일까지 대한항공 직항 전세기가 운항된다는 소식은 결혼을 앞둔 이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기에 충분할 듯하다. 여행 시간이 8시간으로 단축될 뿐 아니라 합리적인 가격으로 몰디브 허니문을 꿈꾸는 이들을 만족시킬 것이다.
섬 하나에 리조트 하나로 구성된 몰디브에서 눈길을 끄는 곳은 클럽메드 카니 리조트. 둘만을 위한 바닷가 객실 앞에 펼쳐진 라군 스위트, 넓은 테라스를 갖춘 해변 별장 스타일의 비치 빌라, 코코넛 나무 아래 방갈로에 위치한 슈피리어 룸 등 각기 개성을 살린 숙박 시설을 다양하게 갖춰 신혼 커플의 다양한 취향을 만족시킨다. 인도양 위에 떠 있는 73개의 라군 스위트에서는 통유리창을 통해 맑고 투명한 바다를 직접 감상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테라스에서 곧바로 바닷속으로 들어가는 체험도 가능하다. 바다 가까이에 위치한 탁 트인 아일랜드 스타일의 건물에 프라이빗 테라스를 갖춘 비치 빌라에서는 석양을 바라보며 둘만의 오붓한 시간을 보내기 제격이다.
모든 것이 포함된 ‘올 인클루시브’를 만끽하라
이곳은 로맨틱하고 고급스러운 허니문을 위한 모든 것을 갖추었다. 왕복 항공권(대한항공 마일리지 적립 가능)과 깔끔한 분위기의 객실, 식사 때마다 메뉴가 바뀌는 전 세계 뷔페 요리, 바에서 무한정 제공하는 음료 서비스, 다양한 액티비티 프로그램이 패키지에 모두 포함되어 추가 비용이 거의 들지 않는 것이 장점. 또 신혼여행객들에게는 커플 스파 마사지와 커플 사진 촬영권 등 특별 선물도 선사한다.
클럽메드 카니 리조트의 뷔페 레스토랑에서는 전 세계 최고급 요리를 다채롭게 선보여 여행의 즐거움을 배가시킨다. 식사 때마다 120여 가지의 음식을 서비스하는 메인 레스토랑에서는 갓 잡은 신선한 재료로 만든 해산물 요리와 오븐, 그릴 요리, 생선회 등이 푸짐하게 나온다. 이외에도 한국, 일본, 중국을 포함한 다양한 세계 요리 등 리조트에 머무는 내내 다양한 음식을 맛볼 수 있다. 아름다운 라군이 내려다보여 전망이 일품인 칸두 스페셜 레스토랑에서는 신혼여행객들에게 둘만을 위한 로맨틱한 정찬을 꾸며준다. 또 스위트룸에 머무는 커플을 위해 아침 식사를 직접 룸까지 가져다주는 룸서비스도 실시해 기분에 따라 편안하고 여유로운 식사도 할 수 있다.
지붕이 둥근 이색적인 건축 양식에 현대적인 감각으로 꾸민 메인 바와 해변가에 위치한 선셋비치 바에서는 신선한 과일 주스, 에너지 드링크, 소프트드링크, 칵테일, 알코올 믹스, 블렌드, 와인 등 각종 음료와 스낵을 무한정 제공해 머무는 내내 분위기를 더욱 풍성하게 만든다.

3,4 깔끔하고 세련된 분위기의 객실 내부와 욕실.
짜릿한 즐거움이 기다리는 해양스포츠
클럽메드 카니 리조트는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특별한 즐거움과 재미를 준다. 맑고 투명한 바다에서 스노클링, 윈드서핑, 세일링, 카약 등 다양한 액티비티를 추가 비용 부담 없이 마음껏 즐기는 것. 필요하다면 스포츠 전문 G.O(Gentle Organizer: 리조트 상주 직원)가 무료 강습을 해주며 안전하고 짜릿한 해양스포츠를 체험하도록 돕는다. 따라서 초보자일지라도 여러 가지 해양스포츠를 즐길 수 있다. 하늘에서 바라보고, 윈드서핑과 세일링을 타고 물 위를 질주하며 느끼고, 스노클링을 하며 물속에서 체험하며 몰디브 바다의 각기 다른 매력을 만끽하고 아름 다운 추억을 만들어볼 것.
신혼여행을 보다 활기차게 해줄 외부 관광도 가능하다. 수상 비행기로 산호섬의 경치를 감상하고 스노클링과 로브스터 점심 식사를 즐기는 로빈슨 투어와 북 말레 산호섬 상공을 20분간 비행하며 아름다운 몰디브를 감상하는 관광 비행이 있다. 또 스피드 보트로 반나절 동안 북 말레 섬을 둘러보고 바다에서 스노클링을 체험한 뒤, 어촌 마을을 방문하는 블루 라군 디스커버리 등 커플의 취향에 따라 코스를 선택하도록 다양하게 구성했다.
아시아 전통 스파로 즐거움도 2배, 사랑도 2배
신혼여행은 둘만의 오붓한 시간을 보내며 추억을 만드는 것 외에도 결혼 준비로 지친 심신을 회복하는 시간이기도 하다. 진정한 휴식과 재충전을 원한다면 전신의 피로를 말끔하게 풀어줄 아시아 전통 스파 시설을 이용해보자. 전통 발리니스 마사지, 온몸에 에너지를 돌게 하는 발 마사지, 아로마테라피 등 다양한 트리트먼트는 근육의 긴장을 풀고 일상의 스트레스를 해소해 신혼여행을 더욱 기분 좋게 만들어줄 것이다. 

5 전 세계 최고급 요리를 다채롭게 맛볼 수 있는 뷔페 레스토랑.
6 지붕이 둥근 이색적인 건축 양식과 현대적인 감각으로 꾸민 메인 바.
TRAVEL TIP
클럽메드 코리아에서는 4월 25일부터 5월 31일까지 대한항공 전세기를 이용한 몰디브 직항 허니문 상품을 선보인다. 패키지에는 왕복 항공권과 객실, 식사 때마다 메뉴가 바뀌는 뷔페 요리, 바에서 무한정 제공되는 음료 서비스, 다양한 프로그램 등이 포함되었다. 허니문 여행객에 한해 커플 스파 마사지와 커플 사진 촬영권 등 특별 선물도 제공된다. 이 모든 혜택을 받기 위해서는 4월 25일부터 5월 31일 중 출발 예정일을 정해 30일 전 예약해야 한다. 매주 일・월요일 9시 출발하는 4박 6일 일정으로 가격은 269만원부터 이용 가능하다. 동일 기간 중 싱가포르를 경유해 몰디브로 가는 싱가포르 항공을 이용한 패키지도 선보인다.
문의 클럽메드 코리아(02-3452-0123 www.clubmed.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