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해주세요.
본문 바로가기

[허니문 리조트] 신비로운 매력을 간직한 곳

Ritz Carlton Bali Cliff Villa

인도양이 내려다보이는 절벽 위에 위치한 리츠칼튼 발리 클리프 빌라는 럭셔리한 인테리어로 꾸며진 공간에서 프라이빗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허니문을 위한 최고의 장소다. 이곳에서 평생 잊지 못할 아름다운 추억을 만들어보자.

1 객실 앞으로 바다 전망이 펼쳐친 오션 프런트 클리프 빌라.

발리의 아름다운 자연과 전통 예술
모래사장이 펼쳐진 눈부신 바다와 그림과 같은 농경 지대, 우뚝 솟은 활화산, 무성한 열대 숲 등 ‘인도양의 보석’이라 불릴 정도로 풍경이 다채로운 발리.
이곳은 풍부한 문화유산과 전통 토착 춤, 미술, 조각, 음악과 관련된 수많은 공연 예술로도 잘 알려져 있다. 인도양을 바라보는 프라이빗 스타일의 리츠칼튼 발리 리조트&스파는 신혼 여행객을 위한 로맨틱한 룸과 세련된 서비스, 발리의 전통 예술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신비롭고 매력적인 곳이다.

2 로맨틱한 분위기를 내기 좋은 빌라 내 욕실.
3 편안한 분위기의 객실.


럭셔리함의 진수를 보여주는 클리프 빌라
38채의 오션 뷰 클리프 빌라를 비롯해 368개의 룸, 12개의 레스토랑, 라운지, 비즈니스 센터 등을 갖춘 리츠칼튼 발리 리조트&스파. 빌라와 스위트는 모두 발리 스타일로 꾸며졌는데, 이 중에서도 가장 인기 있는 곳은 프라이빗한 허니문을 원하는 커플에게 제격인 클리프 빌라. 원 베드룸 클리프 빌라 중 6개는 서로 커넥팅이 가능하며, 모던하면서도 럭셔리한 인테리어가 인상적이다. 더블 또는 킹 베드를 갖춘 8개의 오션 프런트 클리프 빌라와 30개의 오션 뷰 클리프 빌라 중 취향에 따라 고를 수 있으며 세련된 이미지의 침실과 편안한 리빙 룸, 드레스 룸 그리고 열대 정원에서 휴식을 취하기 좋은 파빌리온, 밤이 되면 더욱 로맨틱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개인 풀 등 특별한 허니문을 위한 모든 것을 갖췄다. 기존에 있던 46채의 일반 빌라보다 30% 정도 넓으며 개인 풀은 50% 이상 크다.
건축, 레스토랑&바, 조경 등의 디자인은 모두 세계적인 디자이너들이 맡아 하나의 국제 작품으로 완성되었다. 특히 조경 디자인은 열대 식물과 신성한 발리 반얀트리와 같은 토착 식물을 주로 이용한 인상적인 일본 젠 스타일에서 영감을 받은 것. 이렇듯 리츠칼튼 발리 클리프 빌라는 세계 최고의 디자인과 전통이 어우러진 품격 있는 공간으로 완성되었다.

신혼 여행객을 위한 차별화된 고품격 서비스 투숙객을 위한 별도의 리셉션이 마련되어 있어 입구부터 차별화된 서비스를 느낄 수 있다. 리셉션과 로비, 두 층으로 된 메인 풀장, DVD, VCD, CD가 구비된 도서관, 바다와 일출의 장관을 감상하며 예식을 치르는 야외 웨딩 파빌리온, 부티크 갤러리, 담배와 수입 초콜릿을 파는 숍, 공방, 인터넷 사용이 가능한 비즈니스 센터, 미팅 룸 등이 하나의 단지를 이루며 형성되었다. 한층 업그레이드된 빌라 내의 모든 시설을 만끽하고 메인 호텔의 다양한 부대시설과 레스토랑까지 이용할 수 있어 선택의 폭이 넓은 것도 매력적이다.
한편 좀 더 프라이빗한 서비스를 위해 체크인은 빌라에서 하고, 24시간 대기 중인 버틀러와 한국인 상주 직원이 있어 영어에 자신이 없는 커플도 전혀 걱정할 필요가 없다. 요청 시 빌라 내 마사지 및 트리트먼트 서비스도 가능하다. 또 최고급 욕실 용품, 기모노 스타일 가운, 리넨 시트, 오리 깃털과 솜털 베개, 향기 나는 초, 인도네시안 커피와 차가 준비되어 있다.


4 클리프 빌라 단지 내에 있는 메인 풀.

상류층의 여유로움이 느껴지는 부대시설

클리프 빌라는 허니문의 추억을 화려하게 장식해줄 다양한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다. 35종의 마티니 셀렉션을 선보이는 마티니 클럽은 저녁 식사 전이나 후에 이국적인 조명 아래에서 멀리 짐바란의 멋진 풍광을 감상하기 좋은 곳. 오후 5시에 문을 열어 11시까지 이용이 가능하다. C 바는 열대의 열기를 식히는 야외 라운지로 아름다운 황혼과 음악을 배경으로 이국의 낭만에 흠뻑 빠져볼 수 있는 공간이다. 오전 11시부터 밤 11시까지 운영한다. 파란 바다가 내려다보이는 다바Dava는 연꽃을 형상화한 실내 인테리어와 흰색의 대리석 바닥이 독특한 레스토랑. 아시안 모더니스틱의 음식이 나오며 아침과 저녁 시간에 이용할 수 있다. 풀사이드에 자리한 카페에서는 다양한 음료와 스낵, 음식 등이 제공된다. 액티비티를 중시하는 커플을 위해 18홀 골프 퍼팅 코스와 테니스장도 마련되어 있다. 

5 푸른 잔디가 펼쳐진 프라이빗한 정원을 갖췄다. 
 
TRAVEL TIP

섬, 휴양지 전문 제이슨여행사는 전 세계 최고급 호텔 체인인 발리 리츠칼튼 리조트 허니문 상품을 판매한다. 쇼핑과 옵션을 배제하고 개인적인 휴식과 경험을 중심으로 일정을 짰으며 발리에서만 3박을 하는 오션 뷰 클리프 빌라 3박 자유 일정은 1인당 239만원, 제이슨 패키지는 269만원, 싱가포르에서 1박이 추가되는 4박 6일은 284만원, 홍콩을 경유하는 5박 6일은 259만원이다. 일반 객실인 오션 뷰 룸을 사용하는 3박 5일 자유 일정은 149만원이며 패키지 이용 시는 1인당 179만원. 패키지에는 발리 리조트-공항 왕복 교통편, 조식, 중식 1회, 스테이크 디너 및 시 푸드 바비큐와 로브스터, 커플 마사지, 급류 타기, 퀵 실버 데이 크루즈, 절벽 사원 관광, 1억원 여행자 보험 등 다양한 혜택이 포함된다.

혜택이 가득한 2008 제이슨 허니문 특전도 눈여겨보자. 리조트 뷰 룸, 오션 뷰 룸, 디럭스 오션 뷰 룸, 클럽 룸, 원 베드 오션 스위트에서 3박 이상 숙박 시 사미사미 레스토랑 런치 세트를 1회, 원 베드룸 빌라 타입과 클리프 빌라 타입은 다바 레스토랑 디너 세트를 제공한다. 또 싱가포르에서 1박을 하는 경우 환상적인 욕실에서 아름다운 야경을 감상하는 리츠칼튼 밀레니아를 예약할 수 있다. 그 밖에도 제이슨여행사에는 콘래드 발리 리조트, 알릴라 망기스와 우붓, 레기안, 포시즌 짐바란과 세이얀, 아만리조트와 롬복 풀빌라 클럽, 홀리데이인, 오베로이, 필리핀 세부 바디안, 태국 푸켓 망고스틴, 크라비 라야바디 그리고 몰디브에 있는 다양한 리조트까지 고품격 상품을 다양하게 준비하고 있다. 이곳에서 한 쌍이라도 출발 가능한 차별화된 상품을 경험해보자.

디자인하우스 [MYWEDDING 2008년 6월호] ⓒdesign.co.kr, ⓒdesignhouse.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List http://bit.ly/1I837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