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모던하고 내추럴한 스타일을 추구하는 라뷰티코아 분당점에서는 세련된 스타일링 못지않게 자연스럽고 건강한 모발을 가꾸는 것에 노력을 기울인다. 모발이 건강해야 어떤 형태의 헤어를 하든 자연스럽게 연출할 수 있기 때문이다. 건조한 모발의 경우 보습 효과를 주는 것만으로도 적은 머리숱을 더욱 풍성해 보이도록 스타일링할 수 있어 고객의 반응이 좋은 편이라고. 메이크업은 잡티는 감추되 파운데이션을 전체적으로 얇게 펴 발라 가벼운 느낌으로 표현한다. 베이스에 입체감을 살려줌으로써 색조 화장을 진하게 하지 않아도 이목구비가 또렷해 보이는 효과를 내는 것이 노하우. 무엇보다 화려한 헤어와 강한 색감의 메이크업으로 각각 눈에 띄게 하는 것이 아니라 전체적인 스타일을 고려해 조화를 이루는 데 중점을 둔다.
“라뷰티코아의 이름으로 활동하는 만큼 청담점의 서비스를 그대로 선보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저뿐만 아니라 청담동에서 오랫동안 활동한 전문가들로 스태프를 구성했습니다”라고 18년 경력의 헤어 디자이너 최훈 원장은 말한다. 앞서 나가는 트렌드와 서비스를 가까이서 만날 수 있는 라뷰티코아 분당점은 지하철 분당선 정자역 3번 출구로 나와 직진, 삼성 아레나 루체 2층에 위치한다. 영업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 까지. 문의 031-716-0713
(왼쪽) 모던하고 내추럴한 스타일을 선보이는 라뷰티코아 분당점 스태프들.
편안하고 밝은 분위기로 꾸민 매장 내부. 두피 케어를 하는 ‘테라피 바’, 커플 룸과 개인 룸을 갖춘 에스테틱 공간 등이 있어서 다양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