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해주세요.
본문 바로가기

Ji Hye's Story in Las Vegas

[Las Vegas 2] 정소연 웨딩루이즈와 스타 한지혜

할리우드가 열광하는 도시, 그 이름 라스베이거스. 라스베이거스의 무엇이 사람을 그토록 매료시키는가. 스타 한지혜의 라스베이거스에서의 즐거운 여행을 화보로 만난다. 마담투소, 그레이스랜드 웨딩 채플, 비바 라스베이거스 웨딩 채플, 베네시안의 곤돌라, 그 속으로!


(왼쪽) with George Clooney At madame tussaud's
마담투소는 라스베이거스 스트립의 베네시안 호텔 내에 있는 밀랍 인형 뮤지엄이다. 할리우드 스타, 팝스타등 수많은 스타들의 표정까지 실제 인물과 똑같이 밀랍 인형으로 만들어져 전시된 재미있는 곳. 밀랍 인형 조지 클루니와 한지혜가 마담투소의 결혼식 장에서 함께 촬영했다. 턱시도를 입은 매력적인 얼굴의 조지 클루니와 함께 한 배우 한지혜의 아름다운 자태가 돋보이는 웨딩 뷰. 시원스러운 V네크라인의 슬림한 웨딩드레스. 드레스 전체에 불망이 덮였으며 은은한 스와로브스키 비즈 장식이 특히 여성스럽다. 웨딩드레스 정소연 웨딩루이즈.

(오른쪽) Elvis in graceland wedding chapel
팝스타 본조비 Bon jovi와 도로시아 헐리 Dorothya Jurly가 라스베이거스의 그레이스랜드 웨딩 채플에서 록앤롤 스타일의 결혼식을 했다고 한다. 이 채플의 입구에는 존 본조비가 여기에서 결혼했다는 글이 적힌 팻말이 서 있다. 라스베이거스에는 다양한 엘비스들이 있다. 엘비스와 함께 촬영한 한지혜의 핑크빛 드레스는 정소연 웨딩루이즈만의 기품이 느껴진다. 상체의 드레이핑과 트레인의 버슬 스타일이 귀여운 이미지. 타프타 실크 소재가 주는 고급스러움이 느껴진다. 펄 진주 목걸이로 우아함을 더하기도. 핑크 드레스 정소연 웨딩루이즈.


(왼쪽)Back to 50’s
비바 라스베이거스 웨딩 채플은 기발한 테마가 있는 결혼식, 테마가 있는 방을 갖춘 웨딩 채플로 유명하다. 미국의 50년대를 상징하는 가구와 물건들로 가득한 재미있는 방에서 라스베이거스의 엘비스와 즐거운 한때를 보내는 한지혜. 두체 실크 소재의 특별함을 강조한 웨딩드레스다. 3단으로 이어지는 티어드 스타일의
트레인은 로맨틱한 플라워 코르사주와 함께 로맨틱한 이미지. 배우 한지혜의 귀엽고 밝은 미소와 어우러진 엘비스 프레슬리의 모습이 경쾌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귀고리 스와로브스키. 웨딩드레스 정소연 웨딩루이즈.

(오른쪽) Gondola ride at theVenetian
베네시안은 이탈리아의 베네치아를 축소해 옮겨놓은 컨셉트의 호텔. 호텔 야외와 실내에 작은 운하를 만들어 곤돌라까지 운행하며 이탈리아 분위기를 낸다. 사공이 ‘오, 솔레미오’ 등의 노래도 불러준다. 사공의 손을 잡고 곤돌라에서 내리는 한지혜의 미소가 눈부시다. 상체에 입체감 있는 꽃 모티브를 사용해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주는 스타일. 스커트의 티어드 디자인과 펄망 소재가 화사함을 강조한다. 핑크빛 목걸이와 브로치가 사랑스러움을 더했다.


디자인하우스 [MYWEDDING 2007년 8월호] ⓒdesign.co.kr, ⓒdesignhouse.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List http://bit.ly/1IB2IC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