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3 원시림의 자연 속에 인도네시아 전통 건축 양식으로 지은 빌라.
2,5 신혼부부를 위한 로맨틱한 분위기의 객실과 디너.
4 한적한 수영장에서 여유를 만끽하자.
6 액티비티를 즐기는 커플은 시카누를 꼭 경험해볼 것.
싱가포르 창이 공항에서 5분 정도 떨어진 타나메라 페리 터미널에서 페리를 타고 45분 정도면 도착할 수 있는 반얀트리 빈탄 리조트. 이곳은 남지나해가 한눈에 보이는 바다와 맞닿은 경사진 언덕에 자리 잡고 있다. 울창한 열대림이 어우러져 자연 안에서 편안한 휴식을 만끽할 수 있는, 신혼 여행객들을 위한 최적의 장소. 인도네시아 빈탄 섬의 수많은 리조트 중에서도 최고급의 호화로운 시설을 갖춘 리조트로 인정받고 있는 곳이기도 하다. 진정한 평화와 고요함을 발견할 수 있는 독립된 공간을 제공하며, 나만의 고급 빌라에서 참된 평온을 느끼며 일상의 스트레스를 말끔히 풀고 생활의 활력을 되찾도록 돕는다. 감각을 깨워주는 환상적인 스파나 골프 스타 그렉 노먼Greg Norman이 디자인한 골프 코스에서의 라운딩 등 럭셔리한 경험을 맛볼 수 있는 것도 이곳만의 매력.
전통의 향기가 느껴지는 호화로운 객실
인도네시아 전통 건축 양식으로 완성된 빌라는 원시림 특유의 자연미와 호화로운 인테리어가 적절히 어우러
져 방문객들의 감탄을 자아낸다. 개방적이고 밝은 분위기의 빌라 내부로 들어서면 쾌적함을 느낄 수 있고, 우아한 캐노피가 드리워진 침대는 로맨틱한 느낌을 강조한다. 64채의 독립 빌라는 15채의 풀 빌라와(이 중 1채는 스파 풀 빌라) 49채의 자쿠지 빌라로 나뉘며 각 빌라에는 TV, VCD, 커피메이커, 안전 금고, 헤어 드라이어 등의 시설이 갖춰져 있다. 원시림의 부드러운 원목 감촉을 그대로 살린 자쿠지 빌라와 풀 빌라에서는 울창한 야자수 사이로 남국의 아름다운 바다 정취를 느끼며 프라이빗한 시간을 즐길 수 있다.
멋진 풍경과 맛있는 요리가 있는 레스토랑
바다를 배경으로 한 다양한 분위기의 레스토랑에서 다채로운 요리를 맛보며 드라마틱한 시간을 보내보자. 바다 전망이 인상적인 ‘트리탑스Treetops’는 아침 뷔페식을 제공하는 레스토랑. 스낵과 샐러드가 준비되며 저녁에는 해산물 바비큐를 맛볼 수 있다. ‘샤프론Saffron’은 반얀트리의 대표적인 식당으로 태국, 인도네시아 그리고 말레이시아 음식을 남지나해의 아름다운 바다가 내려다보이는 낭만적인 분위기에서 즐길 수 있다. 드레스 코드가 있어 짧은 반바지나 민소매 티셔츠, 슬리퍼를 착용한 커플은 입장이 제한된다. ‘더 코브The Cove’는 이탈리안 레스토랑으로 정성 어린 지중해식 요리를 제공한다. 전통 이탈리아 음식 외에 피자, 파스타, 칵테일 등도 즐길 수 있으며 밤에는 바에서 낭만적인 시간을 보낼 수 있다. ‘디너 오브 더 레전드Dinner of the Legend’는 해변에서 요리와 스파를 함께 즐길 수 있는 메뉴. ‘디너 앳 에이트Dinner at 8’는 한 명의 개인 웨이터와 셰프가 직접 5코스의 다이닝을 선보이는데, 메뉴는 바다와 육지에서 나오는 신선한 재료를 최상의 조합으로 구성하였다. ‘디너 온 더 락Dinner on the Rocks’은 반얀트리 몰디브 바빈파루의 샌드뱅크 다이닝Sandbank Dinning에서 영감을 얻은 레스토랑으로 파도와 자연에 둘러싸인 채 멋진 다이닝을 즐길 수 있다.
편리하고 다양한 리조트 부대시설
리조트 내에는 편리하고 깔끔한 분위기의 다양한 부대시설이 갖춰져 간단한 업무 처리는 물론 좋아하는 스포츠도 맘껏 즐길 수 있다. 27명을 수용할 수 있는 보드룸Boardroom, 34명을 수용할 수 있는 소회의실, 다양한 기념품을 구입할 수 있는 반얀트리 갤러리, 책, 신문, 잡지, 비디오테이프, CD 대여가 가능한 도서관 등이 대표적. 이외에도 아름다운 비치 풀과 절벽 경계 풀, 두 개의 테니스 코스, 총 60ha에 펼쳐진 18홀 골프 코스가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