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ypography
모던하고 심플한 스타일의 타이포그래피 청첩장은 글자가 주는 감각적인 느낌을 잘 살려낸다.
1신랑 신부, 두 사람의 이니셜을 봉투와 청첩장 안에 새겨 넣은 제품. 에끌라 by 투플러스.
2이니셜을 스탬프로 찍어 만든 청첩장은 컴퍼니마요.
3단순한 디자인이지만 글자만으로 장식의 느낌을 줄 수 있다. 르빠삐에.
4메뉴에도 신랑 신부의 이름을 새겨 넣어 심플하게 디자인했다. 에끌라 by 투플러스.
5실버 컬러로 신랑 신부의 이니셜을 장식한 미니 카드. 예랑카드. 6참석할 손님의 이름을 적은 네임 카드. 민트카드.

Flower Pattern
화사한 꽃을 모티브로 한 청첩장은 두 사람의 행복한 출발을 축하하는 의미로 가장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스타일.
1,4청첩장과 봉투, 미니 청첩장에 같은 플라워 모티브를 사용해 통일감을 주었다. 예랑카드.
2활짝 피어난 꽃 한 송이가 신랑 신부의 새 출발을 의미한다. 이츠카드.
3하늘빛의 산뜻함으로 꽃을 표현한 심플한 청첩장. 컴퍼니마요.
5꽃이 그려진 청첩장에 같은 컬러의 술을 장식해 고급스러움을 더한다. 르빠삐에.
6붉은빛의 화려한 꽃무늬로 장식된청첩장. 파피에르.
7하늘에 흩날리는 꽃눈을 표현한 청첩장. 은은한 컬러와 심플하게 표현된 꽃무늬가 품격 있다. 예랑카드.

Sealing Wax
남다른 고급스러움을 표현하고 싶다면 실링 왁스를 사용해보는 것은 어떨까. 클래식한 분위기로 품격이 느껴진다.
1두 사람의 이니셜을 찍은 실링 왁스 청첩장은 왁스와 같은 컬러의 봉투를 사용해 통일감을 주었다.
2골드 컬러의 왁스를 사용하면 특별한 장식 없이도 고급스러운 느낌을 줄 수 있다.
3,4실링 왁스로 리본 끝을 마무리한 답례품 상자와 청첩장. 모두 민트카드.

Illustration
젊은 신랑 신부들이 선호하는 일러스트를 이용한 청첩장은 캐주얼함과 독특한 매력이 느껴지는 스타일.
1사랑의 노래를 부르는 한 쌍의 새가 신랑 신부를 표현한다. 컴퍼니마요.
2연둣빛의 푸릇푸릇한 나무가 싱그러움을 더하는 청첩장은 초롱불카드.
3,5결혼하는 한 쌍의 부부를 일러스트로 아름답게 연출한 청첩장은 각각 민트카드, 예랑카드.
4,6색연필을 이용해 직접 그림을 그린 것 같은 느낌을 주는 청첩장. 두 제품 모두 코버카드.

Ribbon Detail
고급스럽고 사랑스러운 느낌을 살리고 싶다면 리본 장식으로 포인트를 준 청첩장을 선택하는 것이 안성맞춤이다.
1청첩장의 위쪽에 리본을 장식하고 얇은 종이를 덧대어 신랑 신부의 이름을 써넣었다. 예랑카드.
2티파니 블루 컬러의 리본을 사용한 청첩장은 산뜻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느낌. 에끌라 by 투플러스.
3귀여운 새 한 쌍이 그려진 카드에 베이지 컬러의 리본을 사용해 독특함을 더한다. 컴퍼니마요.
4미니 사이즈의 카드는 감사 카드로 사용할 수 있는 아이템. 디자인 에녹.
5심플한 디자인에 짙은 네이비 컬러의 리본으로 포인트를 준 청첩장은 파피에르.
6크게 장식된 핑크빛 리본이 사랑스러운 느낌을 강조한다. 르빠삐에.
7엽서 형태로 만든 청첩장에 블루 컬러의 리본을 둘러 세련된 느낌을 준다. 디자인 에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