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 한복나라
홍색 치마의 앞 중심에 노란색 단 소재를 덧대 수를 놓은 디자인. 연노랑 저고리에 녹색 장배자를 덧입어 세련미를 더했다. 장배자는 두루마기 대신 입을 수 있으며 나중에 청바지나 정장 등 현대 의상과 매치할 수 있어 실용적이다.
2 대장금 우리옷 숙현한복
광택이 흐르는 홍두깨 명주 소재로 지은 신부 관례복. 은은하고 고급스러운 녹색 저고리와 홍색 치마의 배색에 깃, 끝동의 화려한 자수가 신부의 우아함을 더해준다. 저고리와 같은 수로 제작한 노리개가 포인트며 비취 연꽃 장식의 아얌이 앙증맞다.

3 비단.빔
홍두깨 명주 소재로 지은 전통적인 녹의홍상. 꽃잎을 흩뿌린 듯 은박 장식을 넣어 화사하면서도 기품 있는 신부 한복으로 완성되었다. 칼깃과 짧은 고름으로 현대적인 느낌.
4 한복 린
하늘하늘한 생모시 소재로 독특한 신부 한복을 완성했다. 12폭으로 풍성함을 준 치마는 이중으로 노란색의 속치마와 붉은색의 겉치마로 디자인. 직배래(소매의 폭이 좁은 디자인) 저고리는 신부를 더욱 날씬하게 연출해준다.

5 박경숙 한복
천연 염색한 명주 소재에 브랜드 고유의 로고를 넣어 디자인. 해바라기 수로 장식한 녹두색 배자는 신부의 앙증맞음과 귀여움을 더하고 저고리의 끝동에 꽃수를 넣어 화려하면서도 발랄하다.
6 윤의한복
홍색 치마 위에 홍색 갈래 치마를 덧입어 입체감을 살린 디자인이 돋보인다. 1900년도에 유행하던 길이가 짧은 삼회장저고리에 고름 역시 짧게 연출해 세련된 이미지를 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