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 시칠리안 테이블로 배치된 아모리스 강남의 웨딩홀 내부 전경.
세련된 감각의 웨딩 스타일링과 최고급 호텔 이상의 서비스를 통해 명품 웨딩 명소로 널리 알려진 아모리스가 역삼 GS타워, 강남 메리츠 타워, 창원 시티세븐 풀만 호텔에 이어 영등포 타임스퀘어에 새롭게 오픈했다.
아모리스 영등포 환상의 나라 ‘앨리스의 웨딩’ 이라는 콘셉트으로 태어난 아모리스 영등포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인테리어 컨설팅사 ‘겐슬러’가 완성한 작품. 스와로브스키로 장식한 신부 대기실과 3m 높이의 웨딩벨, 웨딩홀로 연결되는 신부 계단 등의 드라마틱한 스케일이 신부의 결혼에 대한 판타지를 실현해주기에 부족함이 없다. 신부가 지나가는 길을 모두 화이트로 연출하고 조명을 밝고 은은하게 밝혀 순백의 드레스를 입은 신부를 고결하면서도 신비스러운 이미지로 연출한다. 반짝이는 투명한 샹들리에 조명 아래에 펼쳐진 20m가 넘는 흰 대리석의 버진 로드는 이 길을 걷는 모든 신부를 동화 속 공주님으로 만들어준다. 특히 디자인 기간만 1년이 걸렸다는 신부 입장 계단의 장엄함과 웅장함은 예식의 격조를 높인다.
아모리스 강남 국내 최초로 일직선의 시칠리안 테이블을 선보이는 아모리스 강남은 결혼식의 주인공인 신랑, 신부에게 집중할 수 있도록 세팅한 테이블 배치가 포인트. 아모리스 홀 수용 인원은 300명이며, 피로연만 가능한 오리옥스 홀은 150명을 수용할 수 있다. 로코코 문양의 버진 로드와 자연스럽게 흘러내리는 드레이핑 실링 연출은 아늑하면서도 로맨틱한 공간으로 완성해주며, 수국, 호접란 등 고급 소재의 플라워를 사용한 데커레이션은 웨딩의 품격을 더해준다. 아모리스 강남의 셀러브리티 웨딩 파티 스타일링은 트렌드에 민감한 젊은 예비 신랑, 신부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고 있는 콘셉트 중 하나. 고급스러움이 묻어나는 스타일링과 격조 높은 예식을 원한다면 참고하도록 하자. 아모리스 강남은 지하철 강남역 2번 출구 가까운 곳에 위치해 하객들이 쉽고 편하게 찾아올 수 있다. 최대 300대까지 수용 가능한 넓은 주차 공간도 마련돼 있다.

2 아모리스 영등포 타임스퀘어의 로비. 3m 높이의 웨딩벨이 돋보여 더욱 고급스러운 공간으로 탄생됐다.
Information
아모리스 영등포

주소 서울시 영등포구 영등포동 4가 442 경방타임스퀘어 명품관 5층
영업시간 오전 9시 ~ 오후 8시
홈페이지 www.amoris.co.kr
전화 1644-2677
아모리스 강남

주소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 825-2 메리츠타워 지하 1층
영업시간 오전 9시 ~ 오후 8시
홈페이지 www.amoris.co.kr
전화 1644-26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