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해주세요.
본문 바로가기

목욕 시간을 즐겁게 해줄 호텔

Romantic Bathroom

욕조에 누워 입욕제의 풍성한 거품과 코끝에 닿는 향기, 샴페인 한 모금과 함께 즐기는 목욕은 허니문에서만 가능한 호사다. 자연 속에 묻힌 목가적인 욕조부터 고급스러운 대리석 욕조까지 목욕 시간을 즐겁게 해줄 호텔들을 모았다.

태국 방콕, 더 시암



태국 차오프라야Chaopraya 강가에 위치한 더 시암The Siam 호텔은 우리가 생각하는 태국의 이미지를 한 번에 깨는 어번 럭셔리 스타일의 인테리어가 돋보인다. 세계적으로 유명한 건축가 빌 벤슬리가 디자인한 약 1만 1900㎡ 대지의 호텔은 태국의 아름다운 자연과 블랙과 화이트의 모던한 디자인이 어우러져 있다. 햇살이 쏟아져 내리는 로비의 높은 유리 천장 가득히 솟아 있는 극락조와 숲속에 둘러싸인 수영장은 비현실적인 비밀의 정원에 온 듯한 기분마저 들게 한다. 모든 객실은 스위트와 풀빌라이며, 블랙과 화이트 대리석 타일이 고급스러운 욕실 중앙에는 꿈꾸던 욕조가 허니무너를 기다린다. 호텔 내에서 이용할 수 있는 오피움 스파, 요가, 무에타이, 쿠킹 클래스 등의 다양한 활동과 시네마, 라이브러리, 레스토랑, 바, 카페 등의 부대시설도 놓치지 말자.
문의 프리퍼드호텔앤드리조트(preferredhotels.com)


스위스, 7132 호텔



알프스 산에서 하이킹과 스키를 즐긴 후 뜨끈한 스파에서 몸을 녹이는 순간은 스위스 여행의 하이라이트다. 제대로 된 온천욕을 즐기고 싶다면 취리히에서 차 또는 기차를 타고 2~3시간이면 만날 수 있는 7132 호텔을 추천한다. 온천수로 유명한 작은 도시 발스Vals에 위치한 7132 호텔은 산과 들로 둘러싸인 한적한 자연 속에 묻혀 사계절 아름다운 정취를 바라며 오붓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넓은 유리창으로 알프스의 풍경이 펼쳐지는 객실 내 욕조에서 낭만적인 시간을 보내보자. 스위스의 유명 건축가 피터 줌터가 디자인한 온천 스파와 안도 타다오, 쿠마 켄고, 톰 메인 등 세계적인 건축가가 자연을 테마로 디자인한 호텔은 건축학도들의 필수 방문지로도 알려져 있다.
문의 프리퍼드호텔앤드리조트(preferredhotels.com)


이탈리아, 빌라 코라



보볼리 정원이 내려다보이는 오래된 공원에 자리 잡은 빌라 코라Villa Cora는 단 몇 분 거리에 피렌체 중심가가 있는 최적의 위치 조건을 자랑한다. 19세기의 부유함을 보여주는 8개의 스위트룸을 포함한 총 46개의 객실은 나폴레옹 3세의 부인이자 19세기 패션 아이콘으로도 유명했던 유제니 황후Empress Eugenie의 취향과 장미에 대한 열정부터 1950년대 미국의 스타일까지 독특한 분위기가 느껴진다. 눈부신 대리석과 클래식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욕조에서 목욕을 하는 동안 마치 피렌체의 귀족이 된 듯한 기분이 느껴질 것. 호텔 내에 야외 온수 수영장을 갖추었으며, 테피다리움(목욕 전 긴장을 푸는 고대 로마 목욕탕의 미온탕), 사우나, 하맘(터키식 목욕탕) 등을 갖춘 베네 스파Bene Spa에서 온몸의 긴장을 풀 수 있다.
문의 더리딩호텔오브더월드(www.lhw.com)


베트남, 식스센스 닌반베이



깜라인 국제공항에서 차로 1시간을 간 후 다시 보트를 타고 20분간 이동하면 나트랑의 외진 섬에 위치한 식스센스 닌반베이Six Senses Ninh Van Bay에 도착한다. 아름다운 바위와 산호, 백사장, 맑게 흐르는 시냇물과 나무로 우거진 산들이 빌라를 병풍처럼 감싸고 있어 태초의 자연을 온몸으로 느낄 수 있으며 전통적인 베트남 건축과 멋지게 어우러진다. 식스센스가 지향하는 ‘Slow Life’ 콘셉트를 기반으로 한 Sustainable(지속 가능한), Local(토속적인), Organic(유기농의), Wholesome(건전한) 등의 가치관은 객실 인테리어는 물론 욕실에서도 잘 나타난다. 바닥부터 천장까지 원목으로 이루어진 목가적인 욕실에서는 베트남의 전통미가 한껏 느껴지며 나무 욕조에서 바다를 바라보며 목욕하는 시간은 새로운 체험을 선사한다. 목욕 후에는 식스센스 리조트의 아이덴티티라고 할 수 있는 야외극장에서 바닷바람을 맞으며 영화를 감상해보자.
문의 제이슨여행사(www.jasontravel.co.kr)


멕시코, 로즈우드 마야코바





멕시코 카리브 해안 남쪽에 위치한 플라야 델 카르멘Playa del Carmen은 고급스럽고 여유로운 분위기와 연중 낮은 습도, 적은 강수량으로 사계절 낭만적인 여행을 즐기기 제격이다. 이 지역에서도 손꼽히는 럭셔리 리조트인 로즈우드 마야코바Rosewood Mayakoba는 마야 전통의 느낌을 살리기 위해 유카탄 반도 내의 석회암이나 목재를 사용했으며 맹그로브 숲에 둘러싸인 위치 덕분에 프라이빗하고 아늑한 느낌을 선사한다. 정글과 해변에 둘러싸인 스위트 객실과 빌라 내에서는 자연을 바라보며 목욕을 즐길 수 있다. 독립된 섬의 열대 정글 안에 위치한 센스 스파Sense Spa에는 12개의 독립된 트리트먼트 룸과 수영장, 사우나, 스팀 동굴, 명상 스튜디오, 릴랙싱 룸 등이 완벽하게 갖춰져 커플들을 유혹한다.
문의 에바종(www.evasion.co.k)


베트남, 인터컨티넨탈 다낭 선 페닌슐라 리조트



다낭 국제공항과 다낭 시내에서 30분 거리에 위치한 인터컨티넨탈 다낭 선 페닌슐라 리조트InterContinental Danang Sun Peninsula Resort는 신화에 나오는 원숭이 산이라고 불리는 손트라 반도의 언덕 위에 자리한다. 리조트에서 10분 거리에 94km 길이의 광활한 해변이 펼쳐지며 주변에 유네스코 세계 문화유산이 세 곳이나 자리 잡고 있다. 모던한 흑백 패턴을 사용했지만, 전체적으로 밝은 분위기를 띠는 베트남 전통 양식의 객실에서는 푸른 바다와 은빛 백사장이 한눈에 내려다보인다. 열쇠 구멍이 연상되는 벽면이 드라마틱한 욕조는 허니무너의 로망을 그대로 실현해준다. 은은한 캔들 라이트 아래 꽃잎이 뿌려진 욕조에서 여왕처럼 목욕을 즐겨보자. 목욕 후에는 해발 100m 높이에 위치해 최고의 뷰와 하늘에 떠 있는 듯한 기분을 느끼게 하는 시트론Citron 레스토랑에서 프라이빗한 식사를 즐기거나 해변에 위치한 더 롱 바The L_O_N_G Bar에서 칵테일 한 잔을 만끽하자.
문의 제이슨여행사(www.jasontravel.co.kr)


피지, 라우살라 아일랜드





피지 라우살라 섬에 위치한 올 인클루시브 프라이빗 리조트, 라우살라 아일랜드 피지Laucala Island Fiji는 코코넛 나무, 해변, 녹음이 우거진 산 등 아름다운 자연경관 속에 자리하고 있다. 섬 북쪽 끝에 넓게 펼쳐져 있는 리조트는 총 25개의 프라이빗 빌라로만 이루어져 최상의 프라이버시를 자랑한다. 유리문 없이 탁 트인 창으로 아름다운 해변과 밀림 풍경이 보이는 욕조에서 즐기는 목욕은 자연과 하나 된 듯한 평화로운 기분을 선사할 것이다. 나무, 돌, 볏짚 등 자연 소재로 꾸민 욕실은 아늑하고 편안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몸과 마음의 힐링을 만끽하고 싶다면 리조트 내에서 제공하는 필라테스, 요가 등의 운동을 경험한 후 스파 스위트에서 타이 마사지, 아유베다, 보디 트리트먼트를 즐겨보자.
문의 더리딩호텔오브더월드(www.lhw.com)


이탈리아, 빌라 데스테



이탈리아 북부, 알프스 산맥 남쪽 끝자락에 있는 코모Como 호수 연안의 체르노비오Cernobbio에 위치한 빌라 데스테Villa d’Este는 르네상스 양식의 저택을 개조해 만든 럭셔리 호텔이자 이탈리아에서 가장 유명한 건물 중 하나다. 62개의 스위트룸을 포함한 총 152개의 객실은 16세기에 지은 저택과 영국 여왕을 위해 건축한 두 개의 역사적인 맨션으로 이루어져 있다. 그 시대의 가구, 실크 양단 커튼, 리넨 시트, 유화 등 정교한 디테일로 독특하게 꾸민 객실은 물론 앤티크한 매력이 물씬 풍기는 욕실 역시 16세기로 돌아간 듯한 느낌을 준다. 아쉽게도 시즈널 호텔로 운영되어 11월 초부터 3월 초까지 겨울철에는 이용할 수 없다.
문의 더리딩호텔오브더월드(www.lhw.com)



러쉬 ‘섹스밤’ 진분홍빛으로 변하는 물과 떠오르는 연분홍 장미 한 송이, 일랑일랑 향기가 섹시하다. 8500원.




조 말론 런던 ‘피오니 앤 블러쉬 스웨이드’ 피부에 수분을 공급해주며 정신을 맑게 하는 향이 심신에 안정을 주는 배스 오일. 250ml 9만4000원.




아베다 ‘스트레스 픽스 소킹 솔트’ 유기농 설탕, 미네랄 소금이 스트레스 완화는 물론 최상의 홈 스파를 선사한다. 454g 5만5000원.




프레쉬 ‘사케 배스’ 프리미엄 사케(청주)가 50% 함유된 입욕제로 몸 안의 독소를 배출하고 피부를 부드럽게 한다. 400ml 14만6000원대.




록시땅 ‘아로마 릴랙싱 배쓰 솔트’ 프로방스산 카마르그 소금과 릴랙싱 효과가 있는 5가지 에센셜 오일이 함유된 목욕용 스파. 300g 3만5000원.




클라란스 ‘토닉 바스&샤워 컨센트레이트’ 에센셜 오일이 들어 있어 물에 닿는 순간 아로마테라피 효과로 피부는 물론 기분까지 활력이 넘친다. 200ml 2만9000원.

디자인하우스 [MYWEDDING 2018년 2월호] ⓒdesign.co.kr, ⓒdesignhouse.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