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해주세요.
본문 바로가기

호텔 네 곳의 스위트룸

특별한 날을 위한 호사

프러포즈, 결혼기념일 등 특별한 날을 앞두고 있다면, 오픈한 지 1년이 안 된 따끈따끈한 네 곳의 호텔 스위트룸에서 호화로움의 끝을 경험해보자. 100만원 미만부터 1000만원 이상까지 다양한 가격대로 모았으니 둘만의 오붓한 데이트부터 럭셔리한 파티까지 기획해볼 것.

하늘과 가장 가까운 호텔
시그니엘 서울





롯데호텔의 최상급 호텔 브랜드인 시그니엘 서울은 국내 최고층인 롯데월드타워의 76~101층에 위치해 세계에서 두 번째로 높은 초고층 호텔이라는 점만으로도 방문할 가치가 충분하다. 한국적인 터치를 반영한 전 객실에서는 서울의 파노라믹한 스카이라인과 환상적인 야경을 조망할 수 있다. 세계 각국의 국빈과 국내 최상층 VIP를 위해 설계된 ‘로열스위트’는 스위트룸에서 기대하는 모든 것을 갖춘 호화스러운 공간이다. 6.2m의 높은 층고와 통유리창으로는 환상적인 전망이 내려다보이며 353㎡에 달하는 객실은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인테리어가 압권이다. 반짝이는 샹들리에와 가죽으로 마감된 벽면, 몸을 파고드는 푹신한 침대가 있는 침실부터 욕조와 벽면이 대리석으로 된 넓은 욕조까지 모든 공간에서 환상적인 야경을 감상할 수 있다. 86층에 위치한 세계적인 에비앙 스파에서 프랑스 알프스 산맥의 순수함에서 영감을 얻은 에비앙 물을 통해 자연의 기적을 불러일으키는 체험도 추천한다.
비용 1박 2000만원 (세금 및 봉사료 별도)
문의 02-3213-1000


둘만의 오붓한 홈 파티
그랜드 머큐어 앰배서더





서울 연인을 위한 깜짝 요리를 준비하거나 둘만의 파티를 즐기고 싶다면 그랜드 머큐어 앰배서더 서울 용산이 제격이다. 40층 규모의 세 개 타워에 아코르호텔 그룹 계열 호텔 브랜드 네 개가 자리한 서울드래곤시티의 최상위 브랜드인 그랜드 머큐어 앰배서더 서울 용산은 최신식 시설을 갖춘 고품격 레지던스 호텔이다. ‘딜럭스 스위트 원 베드룸’에는 인덕션, 마이크로웨이브 오븐, 식탁 등을 갖춘 풀 키친이 완비돼 연인과 야경을 바라보며 파티를 즐길 수 있다. 200년 가까운 역사를 자랑하는 포르투갈 테이블웨어 브랜드 ‘비스타 알레그레’의 식기가 둘만의 시간에 품격을 더해줄 것이다. 욕실 어메니티로는 유채꽃 향 보디로션 등 국내 그랜드 머큐어 전용 제품을 제공한다. 이그제큐티브 플로어 라운지에서 조식, 스낵과 티, 주류가 제공되는 해피 아워를 즐기거나 통유리를 통한 자연 채광과 미국 ‘라이프 피트니스’사의 최고급 설비를 갖춘 체련장, 실내 수영장, 사우나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비용 1박 56만7000원 (세금 및 봉사료 별도)
문의 02-2223-7000


압도적인 규모와 볼거리
파라다이스시티





화려한 조형물과 압도적인 규모로 마치 마카오 여행을 온 듯한 기분마저 드는 파라다이스시티는 컨템퍼러리 럭셔리를 구현한 최고급 인테리어와 시설을 자랑한다. 매거진 화보나 드라마 촬영의 배경지로 수많은 스타들이 다녀간 ‘프레지덴셜 스위트’는 특별한 날의 호사스러움에 걸맞은 최고급 객실이다. 2개의 침실, 거실, 집무실, 응접실, 다이닝 공간, 회의실 등 세계 최고 VIP만을 위한 모든 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150여 년의 전통을 자랑하는 영국의 향수 명가 ‘펜할리곤스’의 배스 어메니티 5종을 구비하고 있다. 거실 한 면을 채우고 있는 통유리를 통해 비행기의 이착륙을 바라볼 수 있으며 객실 내에 국내외 유명 작가들의 아트워크들이 전시되어 감성을 자극한다. 좀 더 특별한 순간을 만끽하고 싶다면, 개별 욕조와 소파가 있는 커플 룸이 마련된 더 스파 앳 파라다이스에서 프라이빗 스파를 즐겨보는 것도 좋겠다.
비용 1박 200만원 (세금 별도)
문의 02-2011-1000


트렌디한 도심 속 파티
L7강남





특별한 날, 친구들과 함께 강남 한복판에서 트렌디한 파티를 열어보는 건 어떨까. 작년 12월 오픈한 L7강남은 호텔 곳곳에 창의적인 영감을 주는 아트워크가 배치되어 감각적인 인테리어를 선보인다. 오픈한 지 얼마 되지 않았지만, 낮에는 창의적인 영감을 주는 비즈니스 장소로, 밤에는 트렌디하고 스타일리시한 파티를 즐기는 핫플레이스로 변하는 아지트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최상층인 27층에 위치한 ‘어퍼 하우스’는 이름 그대로 강남 도심 속에서 즐기는 프라이빗 파티 콘셉트의 스위트다. 일반 객실 4개를 합친 거대한 규모의 객실은 여러 명이 어울려 파티를 즐기기 알맞은 시설을 완벽하게 구비하고 있다. 롯데호텔과 시몬스가 공동 개발한 구름처럼 편안한 최상의 베딩 시스템은 물론, 고급스러운 샹들리에와 작은 조명 하나까지 신경 쓴 섬세한 배려가 눈길을 사로잡는다. IT 친화적인 밀레니얼 세대를 위해 전 객실에 OTT(Over The Top) 플랫폼을 도입해 풍부한 미디어 콘텐츠와 다양한 모바일 기능을 객실 TV로 즐길 수 있으며, 무인 체크인/아웃 시스템을 도입해 더욱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비용 1박 1000만원 (세금 별도)
문의 1833-8855


김수영 기자

디자인하우스 [MYWEDDING 2018년 2월호] ⓒdesign.co.kr, ⓒdesignhouse.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