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해주세요!
본문 바로가기

생애 하루뿐인 특별한 결혼식 케이크

Blooming Days

오직 웨딩을 위해 존재하는 단 하나뿐인 무언가를 찾고 있는 당신에게 선물한다. 연인이 하나 되어 함께 걸어갈 꽃길을 축복하며 완성한 케이크는 생애 하루뿐인 아주 특별한 결혼식을 더욱 빛나게 해줄 것이다.

Romantic Magic
CAKE 마법 같은 사랑을 상상하며 완성한 케이크. 사랑에 빠진 연인의 마음을 표현한 것으로 반짝이는 느낌을 주기 위해 여러 크기의 펄 도트와 신비로운 컬러를 사용했다. 단면을 자르면 반전의 핫핑크 크림이 층층이 쌓여있다. 컵케이크 역시신부의 반짝임을 놓치지 않았다. _아뜨레 케이크.

FLOWER 네이비와 딥 블루 등의 색상이 마블링된 케이크에 몽환적인 분위기와 깊은 사랑을 표현하고자 톤 다운된 짙은 핑크와 와인 컬러의 다양한 소재의 꽃과 나무를 활용했다. 그린 컬러 나뭇잎은 자칫 어둡게 표현될 수 있는 이미지에 생기를 불어넣어주는 요소. _ 블루멘박.


모형 캔들, 앤티크 실버 트레이 모두 라탈랑트. 실버 캔들 홀더 아임스타일링.

Wonderland Bless
CAKE 동화 속 사랑, 축복을 키워드로 마치 펜으로 그림을 그리듯 표현한 웨딩 케이크. 컬러풀한 꽃과 나무, 풀로 시선을 집중시키고 케이크에 들어간 레드 컬러의 꽃에 블루 컬러를 톤 다운시켜 드로잉하듯 가장자리를 장식했다. _도레도레.

FLOWER 일러스트처럼 표현한 케이크와 어우러지도록 동화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와 정물화를 떠올리며 장식했다. 군더더기 없는 꽃가지, 동화 속 숲 속을 떠올릴 법한 이끼와 그와 같은 컬러의 꽃과 잎사귀, 옐로와 와인 컬러가 섞여 신비로운 분위기를 전하는 루드베커아 등은 그린, 오렌지 컬러 캔들과 조화를 이루며 오묘하게 묘사했다. _블루멘박.


앤티크 소품 모두 블루멘박.

Orange Blossom
CAKE 진심으로 축복해주는 하객을 초대한 하우스 웨딩에 어울리는 웨딩 케이크다. 단풍이 물드는 가을에 어울리는 톤 다운된 오렌지 컬러와 크림 장식 위에 얹은 옅은 핑크 마카롱에 핑크 터치로 포인트를 주었다. 마카롱 컬러와 비슷한 파스텔 톤 가루를 마카롱 사이사이에 뿌려 귀여운 느낌을 더했다. _고마워케이크.

FLOWER 풍요로운 가을 웨딩에 탁월한 컬러의 케이크와 꽃 장식이다. 메리 골드 플라워를 볼륨감 있게 꽂아주는 것만으로도 풍성함이 느껴질 것. 오렌지, 레드 컬러 등 열매 꽃 장식이 가을 분위기를 물씬 풍긴다 . _아스펜 프로젝트.


2단으로 올린 유리 케이크 스탠드와 금박 장식 유리 볼 모두 아스펜 프로젝트. 퍼플, 옐로, 블루 유리 컵 모두 아임스타일링.

Sweet Love
CAKE 파스텔 핑크로 달콤한 결혼식을 위한 케이크를 만들었다. 웨딩 케이크의 웅장함과 화려함을 살리기 위해 높이를 높여 2단으로 완성했고, 파스텔 핑크 단일 컬러가 아닌 크림 컬러와 파스텔 핑크를 섞어 밋밋한 느낌을 없앴다. 핑크와 연핑크 2가지 컬러로 만든 마카롱은 케이크와 색이 같지만 톤을 달리한 핑크로 다채로움을 부여했다. _라부아뜨.

FLOWER 핑크가 가미된 퍼플 컬러의 튤립을 중심으로 와인 컬러의 아스트란시아를 활용해 로맨틱한 가을 웨딩의 한 장면이 떠오르도록 완성했다. 숲 속에 활짝 핀 꽃처럼 케이크 주변을 푸른 나뭇잎으로 감싸고 곳곳에 보랏빛이 감도는 튤립을 장식했다. _아스펜프로젝트.


핑크 유리 그릇, 캔들 홀더, 붉은 화병 모두 라탈랑트. 퍼플 캔들과 찻잔 세트 모두 아스펜 프로젝트.

진행 김혜진 사진 김규환(디자인하우스 사진부) 케이크 협조 고마워케이크(02-6282-2060), 도레도레(02-540-4553) 라부아뜨(02-6091-7778), 아뜨레 케이크(010-7297-0912) 플라워 협조 블루멘박(02-518-5660), 아스펜 프로젝트(02-535-7195) 소품 협조 라탈랑트(070-8223-1088), 아임스타일링(02-6478-6779) 아스펜 프로젝트(02-535-7195), 블루멘박(02-518-5660)

디자인하우스 [MYWEDDING 2017년 9월호] ⓒdesign.co.kr, ⓒdesignhouse.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