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해주세요.
본문 바로가기

위빙 아이템으로 완성하는 여름 인테리어

Natural Wedding

실을 가로 세로로 교차해 섬유를 짜는 ‘위빙’ 기법이 나무 소재를 만나 시원하게 재탄생했다. 송송 뚫린 구멍 사이로 시원한 바람이 들어올 것만 같은 위빙 아이템으로 여름 인테리어를 완성하자.


에이치픽스 덴마크 라탄 가구 전문 회사인 시카 디자인의 행잉 에그 체어. 조형적인 아름다움은 물론 아늑하고 편안한 착석감으로 집 안에 힐링 공간을 만들 수 있다. 255만원 (쿠션, 체인, 스탠드 별도).


에이치픽스 시카 디자인의 예술적인 소파. 건축적이고 우아한 디자인이 특징이며 라탄 소재로 만들어 강한 내구성은 물론 온도 변화와 습도에 강하다. 280만원.


H&M홈 촘촘하게 엮인 나무 틈 사이로 비치는 은은한 불빛으로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캔들 홀더. 손잡이가 있어 야외에서 사용하기 편리하다. 가격 미정.


이케아 손잡이가 달려 편리한 핸드메이드 라탄 바구니. 빨랫감을 넣어두거나 수납용으로 활용하기 좋으며 마른 수건이나 깨끗한 천으로 닦아주면 좀 더 오래 사용할 수 있다. 3만9900원.


이케아 공예 전문가가 한 땀 한 땀 완성한 핸드메이드 라탄 의자. 포켓 스프링이 몸을 받쳐주어 편안하며 등받이와 시트 쿠션 커버를 벗겨 물세탁할 수 있어 위생적이다. 27만9000원.

진행 김수영 기자 사진 및 자료 협조 에이치픽스(02-3461-0172), 이케아(1670-4532), H&M홈(1577-6347) 

디자인하우스 [MYWEDDING 2017년 7월호] ⓒdesign.co.kr, ⓒdesignhouse.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