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해주세요!
본문 바로가기

HONEYMOON HOTEL

No Kids, Adults Only

가족 단위의 투숙객과 커플들이 원하는 호텔엔 분명 차이가 있다. 프라이빗한 장소에서 오붓한 시간을 보내고 싶은 허니무너에게 성인 전용 리조트는 천국과도 같다. 조용하고 고요한 그곳엔 어른들만을 위한 액티비티가 즐비하다.

평화로운 사막의 파라다이스,
알 마하 데저트 리조트 앤드 스파







아름다운 두바이 사막 보호 구역 내에 자리하고 있는 알 마하 데저트 리조트 앤드 스파Al Maha Desert Resort&Spa는 럭셔리하면서도 생태계를 고려한 친환경적인 설계로 유명하다. 사막의 유목민인 베두인족에게서 영감을 받아 텐트 모양으로 지은 리조트는 모두 풀 빌라 스타일로 프라이버시가 보장되며 식사에 숙박비가 포함되어 있어 마음껏 즐길 수 있다. 야외 수영장에 오릭스와 가젤이 와서 물을 먹기도 하며, 원할 경우 사막에 로맨틱한 디너 테이블을 준비해주기도 한다. 두바이 사막에서 꼭 즐겨야 할 사막 사파리와 열기구 액티비티도 경험해볼 것. 인기가 많아 예약하지 않으면 묵기 어려우니 허니문 일정에 맞춰 서두르길 바란다. 문의 두바이관광청(www.visitdubai.com/ko)


둘만을 위한 프라이빗 별장,
피놀루 빌라





인도양의 파라다이스, 몰디브의 가스피놀루섬에 위치한 피놀루 빌라Finolhu Villas는 2015년 문을 연 리조트로 최신 시설과 세련된 서비스가 돋보인다. 몰디브 리조트답게 섬 전체를 리조트 하나가 차지하고 있는 것은 물론 각 빌라 내에 개별 수영장과 테라스가 마련되어 있어 오붓하게 스노클링을 즐기거나 바다를 바라보며 휴식을 취할 수 있다. 머무는 내내 둘만의 빌라를 세심하게 관리해줄 빌라 전담 버틀러 서비스도 제공한다. 스피드보트로 약 5분 거리에 위치한 같은 브랜드의 리조트 시설도 이용할 수 있어 레스토랑과 액티비티 선택의 폭이 넓은 것도 매력적. 문의 에바종(www.evasion.co.kr)


로맨틱 발리니스 디너,
더 발레







발리 최고의 휴양지인 누사두아의 낮은 언덕 위에 자리 잡은 더 발레The Bale는 세계적인 여행 잡지 <콘데나스트 트래블러>에서 ‘발리 최상의 음식’이라 손꼽은 뛰어난 레스토랑으로 유명하다. 메인 수영장 옆에 위치한 오픈 키친 레스토랑, 페이스즈 레스토랑에서 아시안 음식을 맛보거나 스파 센터에 위치한 블리스 레스토랑에서 영양가 있는 요리로 건강을 챙겨보자. 밤이 되면 호텔의 낭만은 더해진다. 타파 비스트로에서 라이브 DJ와 어쿠스틱 공연을 감상하거나 메인 풀 옆에 위치한 플루이드 바 앤드 라운지에서 은은한 촛불에 둘러싸여 칵테일 한 잔과 함께 로맨틱 디너를 만끽해보자. 문의 제이슨여행사(www.jasontravel.co.kr)


전통 태국식으로 즐기는 휴식,
아야라 힐탑







지붕 양식부터 인테리어 소품 하나까지도 태국 스타일로 꾸며 마치 태국 궁전을 연상하게 하는 아야라 힐탑Ayara Hilltop에서 태국식 휴식을 제대로 누려보자. 대부분 산악 지형으로 이루어진 푸껫 서쪽 지역과 달리 수린 비치와 방타오 비치 사이의 전망 좋은 언덕에 위치한 호텔에서는 푸껫의 산과 바다를 한눈에 조망할 수 있다. 평화로운 분위기의 스파 세레니티에서 태국 정통 마사지를 즐기거나 스파이스 풀사이드 레스토랑에서 이국적인 태국식 특선 요리를 맛보자. 좀 더 적극적으로 태국을 체험하고 싶다면, 인근 섬 투어, 빠통 비치의 나이트 라이프 투어, 푸껫 시내 관광 등 다양한 액티비티도 추천한다. 문의 에바종(www.evasion.co.kr)



음악과 예술이 있는 곳,
엘간조





멕시코 바하 캘리포니아에 위치한 엘간조El Ganzo는 오래전 부두였지만 지금은 멋진 호텔과 바, 레스토랑이 있는 고급 휴양지로 변한 푸에르토 로스 카보스 해안에 위치해 있다. 마룬5의 보컬 애덤 리바인이 웨딩 파티를 즐긴 장소이기도 한 이곳은 예술과 음악을 사랑하는 자유로운 영혼들의 사랑방 같은 곳. 전 세계 아티스트들은 이곳에 머물며 그림, 사진, 음악 등의 예술 활동을 즐긴다. 뮤지션들은 호텔 내의 인하우스 레코딩 스튜디오 ‘더 언더그라운드’를 이용하곤 하는데, 운이 좋으면 이들이 여는 공연을 무료로 즐길 수 있다. 루프톱에 위치한 업스테어즈 바에서는 멋진 전망과 함께 야외 콘서트가 가능해 즉흥 연주 공연이 열리기도 한다. 문의 프리퍼드호텔앤리조트(www.preferredhotels.com)



올 인클루시브로 즐기는 여유,
이베로스타 그랜드 호텔 바바로





한국 신혼부부들에게는 익숙하지 않지만, 도미니카공화국은 아름다운 캐리비안 해안을 품은 세계적인 휴양지다. 미국이나 캐나다를 경유해야 하기 때문에 나만의 알찬 허니문 계획을 세우기에도 좋다. 플라야 바바로 해변에 위치한 이베로스타 그랜드 호텔 바바로Iberostar Grand Hotel Bavaro는 올 인클루시브 서비스를 마음껏 즐길 수 있는 럭셔리한 5성급 호텔이다. 4개의 알라 카르테 레스토랑과 해변에 있는 레스토랑, 세계 각국의 요리로 구성된 뷔페 레스토랑이 있으며 아쿠아 바, 뮤직 바를 포함한 5개의 바를 모두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다. 또 쇼나 공연이 열리는 극장, 비치 마사지가 가능한 스파, 18홀 골프 코스 등 호텔 내에 먹고 즐길 거리가 풍부하다. 문의 프리퍼드호텔앤리조트(www.preferredhotels.com)


다채로운 미식 여행,
이베로스타 그랜드 호텔 로즈 홀







자메이카 서북부 해안에 위치한 세인트제임스주의 주도인 몬테고 베이는 자메이카를 대표하는 휴양지이다. 자메이카에는 킹스턴, 몬테고베이 두 곳에 국제공항이 있으며 몬테고베이는 주로 미국에서 들어오는 항공이 출발 도착하는 곳이다. 음식 애호가라면 자메이카에 위치한 5성급 올 인클루시브 호텔, 이베로스타 그랜드 호텔 로즈 홀Iberostar Grand Hotel Rose Hall만한 천국도 없다. 호텔 내에는 4개의 전문 레스토랑과 2개의 뷔페 레스토랑이 있다. 자메이카 요리, 일식 철판구이, 이탤리언 요리, 인터내셔널 퀴진을 맛보거나 해변에서 여유롭게 브런치를 즐겨보자. 6개의 바에서도 국내외 와인, 칵테일 등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문의 프리퍼드호텔앤리조트(www.preferredhotels.com)


올 인클루시브의 새 기준,
우니코 리비에라 마야 20°N87°W







북위 20° 서경 87°인 멕시코 칸쿤의 리비에라 마야 지역에 위치한 우니코 리비에라 마야Unico Riviera Maya 20°N87°W는 우리가 상상하던 올 인클루시브의 개념을 뛰어넘는다. 4개의 레스토랑과 1개의 카페, 2개의 바에서 제공하는 모든 음식과 음료는 물론이고 20%의 서비스 요금만 내면 골프, 스파 트리트먼트, 현지 투어, 뷰티 살롱 서비스를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기 때문. UNICO 20°87 ° 체험 앱을 다운로드하면 사전 체크인과 룸서비스 주문은 물론, 즉흥적으로 열리는 선셋 파티처럼 호텔에서 진행되는 다양한 이벤트와 스파, 미용실, 투어 예약도 편리하게 할 수 있다. 호텔 내 곳곳에 전시된 지역 예술가와 장인들의 작품에 대한 해설 역시 이 앱을 통해 제공받는다. 문의 우니코 리비에라 마야 20°N87°W(www.unicohotelrivieramaya.com)

김수영 기자 

디자인하우스 [MYWEDDING 2017년 7월호] ⓒdesign.co.kr, ⓒdesignhouse.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