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해주세요!
본문 바로가기

S/S 시즌 신랑의 헤어와 메이크업 추천

Beautiful Men

남자의 이미지를 좌우하는 헤어와 메이크업. 특히 이미지 변신이 생명인 남자 배우는 뷰티 아티스트와의 케미가 남다를 수밖에 없다. 맨즈 셀러브리티의 아름다움을 책임지는 톱 헤어&메이크업 아티스트가 S/S 시즌 신랑의 헤어와 메이크업을 추천한다.

Cute
변요한, 조승우, 온주완, 손호준 등의 뷰티를 책임지는 숍 순수. 캐주얼한 야외 웨딩에 어울리는 남친 콘셉트 스타일을 연출했다.



HAIR
모발에 웨이브를 주면서 컬링을 자유롭게 연출해 스타일리시하게 표현했다.
MAKE-UP
브라운 컬러 아이브로로 결을 살리면서 힘을 주고, 피치 브라운으로 양 볼을 터치해 수줍은 듯한 느낌을 살렸다.
헤어&메이크업 순수 설레임점(헤어 순철, 메이크업 현아 02-518-6221) 모델 정하준


Romantic
로맨틱 가이 박형식, 임시완 등의 뷰티 스타일링을 담당하는 루710. 부드러운 이미지를 신랑 스타일링에 적용시켜 사랑스럽게 완성했다.



HAIR
로맨틱한 신랑 분위기를 연출해줄 포마드 스타일. 앞머리를 둥글게 위에서 옆으로 넘겨 러블리하게 연출한 것이 포인트로 부드러운 이미지를 전한다.
MAKE-UP
눈두덩에 피치 컬러를 그러데이션하고 양 볼 역시 피치 컬러 터치로 화사하게 완성했다. 입술은 연한 핑크 컬러를 매트하게 발라 순수하게 표현했다.
헤어&메이크업 루710(헤어 영란 메이크업 유진 02-516-1710) 모델 김상헌


Mannish
배우 최진혁의 탁월한 헤어와 메이크업을 완성 하는 에이바이봄. 매니시 스타일링으로 시크한 신랑의 매력을 배가시켰다.



HAIR
웨이브를 넣어 시크하면서도 세련된 이미지를 살렸다. 과감하게 2대8 가르마로 나눈 다음 웨이브를 강하게 넣어 볼륨감을 주고 잔머리는 자연스럽게 살렸다.
MAKE-UP
오렌지 브라운 컬러 블러셔를 양쪽 뺨에 살짝 터치해주고 눈썹은 짙게 표현해 남성미를 부각시켰다.
헤어&메이크업 에이바이봄(헤어 주은 메이크업 노미경 02-516-8765) 모델 조영재

Sexual
지드래곤, 이정재, 정우성 등 남다른 감각으로 스타일리시한 룩을 연출하는 미장원바이태현. 정형화된 클래식 슈트 스타일링에서 벗어나 섹슈얼한 감각이 돋보이는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HAIR
헤어에 볼륨을 더해 촉촉하게 올백으로 넘긴 헤어스타일은 블랙의 클래식한 슈트와 더불어 세련되면서도 매혹적인 이미지를 더한다.
MAKE-UP
헤어스타일이 강해 보일 수 있으니 메이크업은 최대한 자연스러우면서 윤곽을 살리는데 포인트를 두었다. 부드러운 피부 표현에 짙은 아이브로, 입술은 본연의 컬러와 가깝게 매트하게 발라주었다.
헤어&메이크업 미장원바이태현(헤어 김태현, 메이크업 김미해 02-517- 0793) 모델 오안


진행 김혜진 사진 하지영 슈트 협조 마크론슨(02-514-8070) 장소 협조 블루멘박

디자인하우스 [MYWEDDING 2017년 5월호] ⓒdesign.co.kr, ⓒdesignhouse.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