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해주세요.
본문 바로가기

프랑스의 고급스러움, 품격 높은 하이 주얼리

강렬한 우아함, 부쉐론

프랑스의 고급스러움, 품격 높은 하이 주얼리로 대표되는 부쉐론. 메종 부쉐론의 장인들은 독자적인 노하우와 세팅 기법으로 대담하고 화려한 아름다움이 빛나는 주얼리를 탄생시킨다.



부쉐론 브라이덜 컬렉션

1858년 파리 팔레루얄에 첫 부티크를 오픈하고 1893년 전 세계 하이 주얼리 브랜드의 중심지 파리 방돔 광장에 컨템퍼러리 주얼러 중 최초로 부티크 문을 연 부쉐론. 대담하면서도 우아한 디자인으로 인정받는 부쉐론은 메종의 헤리티지와 가치를 바탕으로 끊임없이 장인들의 기술을 통해 재창조되고 있다. ‘빛의 주얼러’이자 드림 메이커, 주얼리계의 마스터 부쉐론은 창립부터 지금까지 부쉐론만의 화려함으로 전 세계의 여성을 유혹한다. 메종 부쉐론의 보석은 사이즈와 원산지는 물론 퀄리티를 보장한다. 희귀하고 탐나는 보석을 발견하는 능력은 메종 정체성의 핵심이며 보석의 광택을 최대화하고 최고의 금속을 세공하기 위해 항상 위대한 장인들과 함께한다. 빛을 포착하는 예술은 ‘빛의 도시 안의 빛의 주얼러’라는 이름이 주어진 부쉐론의 첫 번째 임무인 것. 이러한 이유로 부쉐론은 끊임없이 절대적인 도전과 특별한 감성을 구현한다.
여행을 떠나기 전 사랑하는 아내를 지켜주는 부적이자, 영원한 사랑의 맹세로 시작한 쎄뻥 보헴Serpent Boheme 컬렉션부터 독특하면서도 클래식한 부쉐론의 아이코닉 콰트로Quatre 컬렉션까지 부쉐론의 웨딩 링은 독특하면서도 시간이 지나도 변치 않는 아름다움을 선사한다. 설립 이래 파리 방돔 광장 부쉐론의 빛의 장인들은 독자적인 노하우와 특유의 세팅 기법으로 다이아몬드가 더욱 빛나는 주얼리를 탄생시키고 있다. 극도의 우아함을 지닌 웨딩 링과 주얼리들을 부쉐론 부티크에서 만날 수 있다.




1 파셋FACETTE 플래티넘 3포인트 다이아몬드 웨딩 밴드 파셋FACETTE 핑크 골드 3포인트 다이아몬드 웨딩 밴드 부쉐론만의 독자적인 커팅 기법으로 플래티넘, 핑크 골드를 커팅했으며 포인트가 되는 단면의 커팅 안쪽에 3개의 다이아몬드를 세팅해 화려함을 살렸다.

2 콰트로QUATRE 레디언트 화이트 골드 이어링 부쉐론의 아이코닉 아이템인 콰트로가 반반 나누어진 형태로 제작된 이어링은 화이트 골드에 46개의 라운드 다이아몬드를 세팅해 화사하다.

3 비 러브드BELOVED 다이아몬드 솔리테어 링 연인들의 불타는 열정과 비밀스러운 대화와 함께해온 부쉐론의 B-LOVE 컬렉션. 플래티넘에 센터 스톤을 세팅한 후 라운드 다이아몬드를 서브에 세팅해 화려함을 더한 솔리테어 링.




4 리플레REFLET 워치 탄생 이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아이코닉 컬렉션으로 혁신적인 인터체인저블 스트랩 방식의 특허를 보유하고 있다. 분위기와 옷차림에 맞게 직접 다양한 소재의 스트랩으로 교체할 수 있다.

5 콰트로 그로그랭GROSGRAIN 화이트 골드 웨딩 밴드 콰트로 그로그랭GROSGRAIN 옐로 골드 웨딩 밴드 부쉐론이 소중하게 아끼는 그로그랭 모티프가 사용된 링. 파리 오트 쿠튀르와 프레데릭 부쉐론의 선대가 사랑한 패브릭의 모습을 표현한 그로그랭 모티프는 고도의 정밀한 세공 작업으로만 가능한 기법으로 반지 전체에 볼륨감을 부여한다. 화이트 골드와 옐로 골드 버전으로 구성되며 남녀 모두에게 인기.

6 콰트로QUATRE 레디언트 화이트 골드 다이아몬드 뱅글 브레이슬릿 부쉐론의 아이코닉 아이템인 콰트로가 반반 나누어진 형태로 제작된 뱅글. 화이트 골드에 1.95캐럿의 다이아몬드를 세팅했으며 그로그랭 모티프의 밴드와 결합해 다이아몬드의 광채를 극대화한다. 단독으로 혹은 워치와 함께 착용해도 좋은 아이템.




7 에퓨어-크로노그래프 블랙 다이얼 43MM 크로노그래프 기능이 추가된 에퓨어 컬렉션으로 케이스는 부쉐론의 더블 고드롱을 사용했고 사파이어 카보숑은 강렬한 푸른빛으로 시간을 환하게 비춘다.

8 쎄뻥 보헴SERPENT BOHEME 화이트 골드 브레이슬릿 영원한 사랑과 보호의 의미가 담긴 골드 볼을 두른 티어드롭 모티프에 8개의 다이아몬드가 파베 세팅되어 있는 화이트 골드 쎄뻥 브레이슬릿. 세 가지 조절 장치를 이용해 다양한 느낌으로 착용할 수 있다.

9 파셋FACETTE 플래티넘 쏠리테어 링 캐럿의 크기는 선택할 수 있으며, 단독으로 혹은 웨딩 밴드와 함께 착용할 수 있는 부쉐론의 대표적 솔리테어 링. 독자적인 커팅 기법으로 플래티넘을 다이아몬드 형태로 커팅해 중앙에 세팅된 다이아몬드가 더욱 돋보인다.

10  쎄뻥 보헴SERPENT BOHEME 옐로 골드 펜던트 이어링 스네이크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된 영원한 사랑, 보호의 의미를 담고 있는 쎄뻥 컬렉션. 두 개의 다이아몬드 티어드롭이 정교한 체인으로 연결되었다. 다이아몬드를 세팅한 가볍고 우아한 쎄뻥 보헴 이어링은 귀 밑에서 찰랑이며 보는 이의 눈길을 사로잡을 것.

 

문의 070-7500-72821 백승이 기자 사진 및 자료 협조 부쉐론

디자인하우스 [MYWEDDING 2016년 9월호] ⓒdesign.co.kr, ⓒdesignhouse.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