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해주세요.
본문 바로가기

플로렌스 웨딩

봄의 女帝

아스라이 피어오르는 아지랑이처럼 화사한 봄의 기운을 가득 머금은 배우 후지이 미나. 청초했다가 때론 사랑스럽다가… 플로렌스 웨딩의 드레스를 입고 팔색조 매력을 뽐낸 그녀를 나비가 꽃인 줄 알고 살포시 내려 앉았다.

케미컬 레이스 전체에 정교한 비딩이 수놓인 인어 라인 웨딩드레스. 허리선을 강조한 벨트 장식이 몸매의 볼륨감을 강조한다. 민트 컬러 밀리너리 제이미앤벨. 반지 비아k스튜디오. 글러브 스타일리스트 소장품.


고급스러운 프렌치 레이스 소재가 시선을 압도하는 웨딩드레스. 풍성한 볼륨의 튈 스커트가 사랑스럽다. 머리에 장식한 화이트와 핑크 시폰 플라워 목걸이 비아k스튜디오. 귀고리 제이미앤벨.


웅장한 벨 라인 웨딩드레스로 톱 드레스에 투명한 튈 소재 오버 드레스를 레이어드했다. 상체를 가로지르는 화려한 실버 레이스 자수가 포인트. 왕관 하트오브골드 by 더퀸라운지.


드레스 전체를 장식한 섬세한 비딩이 매력적인 웨딩드레스. 하트 톱 라인부터 가슴 전체에 수놓인 크리스털 장식이 신부의 우아한 매력을 부각시킨다. 코트 미샤. 진주 헤어밴드 비아k스튜디오.


미니멀한 두체 실크에 입체적인 플라워 모티프가 장식된 오버 드레스를 레이어드했다. 로맨틱한 민트 리본 장식이 매력적. 플라워 티아라 하트오브골드 by 더퀸라운지.


풍성한 벨 라인 웨딩드레스로 심플한 미카도 실크에 정교한 디테일이 살아 있는 하이넥 볼레로를 매치했다. 카디건 매긴. 귀고리 제이미앤벨. 머리 장식과 코르사주 스타일리스트 소장품.


여신 포스를 물씬 풍기는 핑크 컬러 원 숄더 드레스. 나뭇잎을 연상시키는 섬세한 비즈 장식이 생동감 있게 연출됐다. 코르사주 스타일리스트 소장품. 반지 더퀸라운지.


입체적인 꽃 장식으로 로맨틱 무드를 연출하는 불망 레이스 웨딩드레스. 구름 위에 앉은 듯 하늘거리는 노방 소재 페플럼 트레인이 드레스의 완성도를 높인다. 페이스 베일 제니퍼베어 by 더퀸라운지. 반지는 비아k스튜디오.


웨딩드레스 플로렌스 웨딩(02-544-4243)
디자인하우스 [MYWEDDING 2014년 3월호] ⓒdesign.co.kr, ⓒdesignhouse.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List http://bit.ly/1xRV1p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