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해주세요.
본문 바로가기

무조건 재구매하는 화장품 중 예비 신부에게 유용한 것을 골라 추천했다

뷰티 크리에이터가 추천하는 뷰티템

트렌드를 빠르게 읽고 대중과 활발히 소통하는 뷰티 인플루언서들. 이들이 무조건 재구매하는 화장품 중 예비 신부에게 유용한 것을 골라 추천했다.



엠마뷰티(모델&뷰티 크리에이터, @emmabeauty_0122)
베네피트 구프 프루프 브로우 펜슬
이 제품이 없으면 메이크업을 못할 정도로 아끼는 제품. 컬러가 자연스럽고 다른 제품보다 지속력이 높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예비 신부들에게 추천하는 이유는 편하게 눈썹 모양을 잡고 채워주는 맞춤형 팁과 부드러운 포뮬러 덕분에 초보자도 쉽고 빠르게 눈썹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기 때문. 뭉침 없이 매끄럽게 발리고 아이브로, 셰이딩, 아이라이너, 아이섀도 등으로 다양하게 활용할 수도 있다. 0.34g 3만4000원.

Tips 팁 뒤에 있는 스크루 브러시로 눈썹 결을 정리하고 팁으로 눈썹 틀을 잡아준 다음 눈썹 사이사이를 쓱쓱 채워주면 자연스럽게 어려 보이는 일자 눈썹을 연출할 수 있다.


레이디유진(패션 블로거&파티 플래너, @lady_uzine)
겔랑 아베이 로얄 데일리 리페어 세럼
파티 플래너이다 보니 다양한 파티에 어울리는 강한 메이크업을 해야 할 때가 많아 피부의 영양 공급을 중요하게 생각한다. 진귀한 위쌍 허니와 로열젤리 성분이 피부 세포의 회복을 돕는 이 제품을 꾸준히 사용하면 피부가 더욱 촉촉하고 맑아진다. 여러 개의 스킨케어 단계를 간소화하고 싶을 때 하나만으로도 충분한 영양을 공급할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푸석해진 예비 신부의 피부를 쫀쫀하게 만들어줄 것이다. 50ml 27만원대.

Tips 자기 전에는 아침보다 사용 양을 조금 더 늘려 지그시 눌러주듯 흡수시켜주면 더욱 좋다.


꼬자매(네이버 뷰스타, @kkobeauty)
랑콤 뗑 미라클 핏 파운데이션 P-01
건조하지 않게 적당히 광채가 도는 피부 표현을 하고 싶을 때 가장 적합한 파운데이션이다. 주름에 잘 끼지 않고 매끈하게 피부에 밀착되며 시중에 나와 있는 촉촉한 파운데이션 중 커버력 또한 비교적 괜찮은 편. 특히 번들거리지 않는 은은한 물광 텍스처가 조명이나 빛을 받으면 더욱 예쁘게 빛난다. 발랐을 때 피부가 편안해서 좋아하는 제품. 30ml 6만8000원.

Tips 볼, 입가처럼 특별히 보습이 필요한 부분에는 묽은 에센스를 섞어 발라준다. 반대로 매트하게 커버가 필요한 부분은 컨실러를 섞어 바르면 자연스럽게 잡티를 커버할 수 있다.


새벽(유튜버&인스타그래머, @2dawn_)
디올 캡쳐 유스
믹스 매치로 맞춤형 안티에이징을 할 수 있는 캡쳐 유쓰 라인은 피부 고민에 따라 선택할 수 있어 유용하다. 그중 칙칙한 피부 톤에 광채를 되찾아주는 글로 부스터와 수더 에이지를 좋아한다. 비타민 C를 함유해서인지 불규칙한 피부 결을 매끄럽게 가꿔줘 피부 톤이 한결 밝아지는 것을 느낄 수 있다. 향도 인위적이지 않고 자연 그대로라 편안한 편. 과도한 업무와 스트레스, 시차 등에 노출된 이들의 피부를 지켜줄 아이템으로 제격이다. 30ml 14만원대.

Tips 가벼운 제형이라 각각의 세럼이 서로 잘 어우러져 피부 고민에 맞게 두개 정도 레이어링해서 사용하면 효과가 배가 된다.




뭄뭄(패션 블로거&인스타그래머, @moommoom)
노에사 소프트 필링 스킨 하모나이징
중요한 약속이 있거나 피부가 좋아 보이고 싶은 날, 홈 케어만으로 피부 관리받은 효과를 낼 수 있는 특별한 각질 제거제다. 소량만으로도 자극 없이 각질을 케어하고 피부 결을 부드럽게 개선해준다. 다나뎀과 호호바비드가 함유된 로션 타입이라 푸석거리는 건성 피부에 오히려 보습 효과를 주고, 천연 필링제라 계절에 관계없이 일주일에 한두 번 사용해도 자극이 없다. 피부 관리실을 꾸준히 방문할 시간이 없는 바쁜 예비 신부에게 효과 좋은 홈 케어 관리 제품으로 추천한다. 60ml 20만원대.

Tips 아침에 세안하며 각질을 제거한 후 마스크 시트를 20분 정도 올려준다. 각질이 제거돼 열린 모공 속으로 유효 성분이 빠르게 흡수된다.


하나보노(네이버 뷰스타, @hanabono)
비오템 라이프플랑크톤 에센스
피부 속은 건조하고 겉만 유분이 도는 수분 부족 지성 피부에게 가장 효과적인 제품이다. 워터 에센스 타입의 가벼운 텍스처이지만 피부 깊숙이 스며들어 피부 갈증을 해소해주는 느낌이 든다. 수분 베이스이므로 결혼식 1~2주 전에도 부담 없이 바를 수 있어 추천한다. 화장 솜에 묻혀 닦아내거나 듬뿍 묻혀 팩으로 사용한다면 꽉 찬 보습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 125ml 6만5000원.

Tips 한 번에 많은 양의 에센스를 바르는 것보다 2~3번에서 7번까지 반복해서 발라주면 피부 속 건조 관리에 더욱 효과적이다.


콩슈니(네이버 뷰스타, @sujin_ssu)
바루랩 바루솔 엑스퍼트 리페어 살브크림
민감성 피부라 평소 재생 크림을 즐겨 사용하는 편인데 그중 제일 손이 많이 가는 제품이다. 노란색 연고 타입인데도 끈적임 없이 발리고, 크기가 작아 휴대하기 좋다. 무엇보다 피부 진정 효과가 탁월해 꾸준히 바르면 피부 트러블이 거의 나지 않는다. 결혼 준비로 예기치 못한 피부 트러블이 생겼을 때, 팩을 하듯 꾸준히 발라주면 유용할 것 같다. 가격도 합리적인 편. 30ml 3만3000원.

Tips 트러블 부위에 몇 번 덧발라주면 트러블 전용 스폿 크림을 따로 사용하지 않아도 빠르게 진정 효과를 볼 수 있을 것.


장슬아(콘텐츠 크리에이터, @lalaseul)
조 말론 다크 앰버 앤 진저 릴리 드라이 바디 오일
365일 건조한 편이라 보디 오일을 애용하는데, 좋아하는 향수와 같은 향의 보디 오일을 사용해 몸에서 은은하게 향이 나는 것을 즐긴다. 이 제품은 중성적인 향이 마음을 진정시켜줄 뿐만 아니라 바르는 즉시 오일이 끈적임 없이 스며들어 수분을 잡아주는 효과까지 있어 좋다. 지친 하루의 피로를 풀어줄 풍부하고 차분한 향으로 결혼 준비의 스트레스를 해소할 수 있을 것이다. 100ml 11만5000원.

Tips 무향의 저렴한 시어버터 크림에 이 보디 오일을 4:1 정도로 섞어 사용하면 좋아하는 향을 즐길 수 있고 보습력은 2배 이상 높아진다. 비싼 보디 크림을 쓰는 것 같은 효과를 볼 수 있다.


진행 주혜선 기자 제품 협조 겔랑(080-343-9500), 노에사(02-3449-4562), 디올(02-3438-9529), 랑콤(080-835-0094) 바루랩(1644-7051), 베네피트(080-011-2363), 비오템(080-022-3332), 조 말론 런던(02-3440-2562)

디자인하우스 [MYWEDDING 2018년 2월호] ⓒdesign.co.kr, ⓒdesignhouse.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