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해주세요.
본문 바로가기

몸을 가볍게 재정비하고 싶은 예비 신부를 위한

Wedding Cleans

결혼 전, 몸을 가볍게 재정비하고 싶은 예비 신부를 위한 웨딩 클렌즈 프로그램을 소개한다. 곧 결혼을 앞둔 <마이웨딩> 8기 서포터즈들이 3일 동안 직접 마셔보았다.

01 러쉬주스



한 손에 쏙 들어오는 200ml의 작은 크기로 휴대가 간편하다. 서포터즈들은 3일 동안 5가지 맛의 주스를 3시간마다 한 종류에 두 병씩 마시는 방법으로 클렌즈를 진행했다. 문의 010-6425-9942

이경하(28세)
예식일 2017년 10월 21일
신청 이유 연애하며 살이 많이 쪄서 9월 웨딩 촬영 전에 몸의 부기를 빼고 싶었다.
너무 맛있고 종류도 다양해서 맛이 물리긴커녕 3일 내내 즐겁게 마셨다.
명현 현상 첫째 날 살짝 어지러웠지만, 자고 나니 괜찮았다.
체중 감량 1.5kg 정도 감량되었고, 몸이 가벼워졌다.
피부 개선 피부 톤이 밝아지고, 생리 전 트러블도 줄어들었다.
총평 예전에 스무디 클렌즈에 도전했을 땐, 부피가 커서 힘들었는데 러쉬주스는 200m의 작은 용량으로 휴대가 간편해서 좋았다. 장기적인 클렌즈는 부담스럽겠지만, 예식이나 촬영 일을 앞두고 3~5일 클렌즈하는 건 적극 추천한다.

함혜지(28세)
예식일 2017년 10월 28일
신청 이유 곧 있을 드레스 투어에 앞서 몸매를 정돈하고 싶다. 결혼 준비를 하며 갑자기 생긴 피부 트러블도 고민이다.
야채와 과일이 조화된 5가지 맛이라 물리지 않았다.
명현 현상 배가 고파 힘이 없는 것 빼고는 신체 이상은 없었다.
체중 감량 2.4kg이 빠졌다. 배가 더부룩한 것이 없어졌고 몸이 날아갈 듯 가벼워졌으며 아침에 부기도 전혀 없었다.
피부 개선 아침마다 한두 개씩 꼭 올라오던 뾰루지가 전혀 올라오지 않았다.
총평 가격도 만족스럽고, 한 병씩 마시기 편해서 바쁜 직장인도 쉽게 클렌즈할 수 있다. 소화 기능 개선과 함께 정신이 맑아지고 잠도 더 푹 잘 수 있었다.


02 머시주스



정직한 원재료를 제공하는 농가에서 받은 재료를 신선하게 제조한다. 예비 신부를 위한 ‘브라이들 클렌즈’는 그린 콜렌즈 5종, 스키니 클렌즈 5종, 리부트 클렌즈 5종을 하루씩 마신 후 마지막 날 보식 스무디를 마시는 프로그램이다. 문의 02-540-3596

전희진(26세)
예식일 2018년 가을
신청 이유 여름을 맞아 몸매 관리를 시작하면서 직접 야채 주스를 만들어 마시고 있었는데, 좀 더 편하게 주스를 즐기고 싶었다. 아토피 여드름도 해결됐으면 좋겠다.
다음 주스가 어떤 맛일지 기대하며 마시는 재미가 있다.
명현 현상 두통 같은 증상은 따로 없지만, 배가 고파서 몸이 더 피곤한 느낌이 들었다.
체중 감량 둘째 날 1kg, 셋째 날 2kg이 빠졌다.
피부 개선 피부 변화는 크게 못 느꼈다.
총평 음식을 참는 게 힘들었지만, 아침마다 심하게 붓던 증상이 훨씬 개선되었다. 체중 감량에 도움이 되는 한약을 먹었을 땐 약간 예민해졌는데, 클렌즈 주스는 그런 증상이 없어서 좋았다.

김유미(33세)
예식일 2017년 9월 9일
신청 이유 드레스 가봉까지 한 달밖에 남지 않았기 때문에 클렌즈에 성공해서 예쁜 모습으로 본식을 준비하고 싶다.
맛이 좋아 힘들지 않았지만, 셋째 날 먹은 보식 스무디는 너무 걸쭉해서 목 넘김이 불편하기도 했다. 마지막 날 보식용으로 온 프로바이오틱스 초콜릿은 신의 한수였다.
명현 현상 배가 고파서 그런지 피곤하고 두통이 있었다.
체중 감량 2kg 정도 빠진 것 같다.
피부 개선 물을 많이 마시게 되어 수분이 보충되는 것 같다. 주스를 꾸준히 복용하면 피부가 맑아질 것 같다.
총평 평소 챙겨 먹기 힘든 과일과 채소를 섭취하며 몸을 건강하게 재정비할 수 있어 추천한다. 하지만 명현 현상으로 인해 일상생활이 힘들어지거나 예민해질 수 있으므로 너무 무리하게 진행하기보다 서서히 음식 섭취량을 줄여가는 게 중요할 것 같다.


03 콜린스그린



최고급 재료로 만든 주스를 따로 얼리거나 실온에 노출하지 않고, 착즙 즉시 냉장 차량으로 새벽 배송한다. 서포터즈가 마신 ‘베지클렌즈-풀’ 프로그램은 채소 비율이 가장 높은 8종의 주스를 하루 5~6병씩 마신다. 문의 02-2039-7727

김새롬(31세)
예식일 2017년 10월 14일
신청 이유 여름이 되니, 입맛도 없어지고 인스턴트식품을 자주 먹게 된다. 식습관으로 안 좋아진 피부 트러블은 물론 푸석푸석해진 피부를 개선하고 싶었다.
그린라인, 퍼플레인이 가장 맛있었다. 개인적으로 아쿠아 밤은 오이 향이 강해서 힘들었지만 달지 않아서 좋았다.
명현 현상 따로 명현 현상은 없었다.
체중 감량 0.5kg 정도 미약한 변화가 있었다.
피부 개선 볼 쪽에 트러블이 줄어들었다.
총평 콜린스그린은 라인별로 종류가 다양해 입맛에 맞게 골라 마실 수 있어 좋았고 프로그램이 잘 짜여 있어서 그대로 실행하기 편했다. 본식 한 달 전부터 클렌즈 프로그램으로 식단을 관리하면 좋을 것 같다.

배지수(30세)
예식일 2017년 11월 18일
신청 이유 밀가루나 인스턴트식품을 먹으면 아토피가 심해져서 고민이었다. 팔뚝이나 허벅지에 살이 많아 체중 감량 약도 먹어봤지만 생리불순과 변비만 얻은 슬픈 기억이 있다.
주스에 들어 있는 다양한 야채와 과일 맛을 음미해보는 것이 즐거웠다. 마치 소믈리에가 된 기분이랄까? 주스만 마셔 미각이 살아난 것 같다.
명현 현상 둘째 날에 당이 떨어지는 느낌과 함께 두통이 찾아왔지만 클렌즈가 끝나니 괜찮아졌다.
체중 감량 1~2kg 몸무게가 줄었다.
피부 개선 큰 변화는 없지만, 생리 주기에 일어나는 뾰루지는 줄어든 것 같다.
총평 자고 일어나면 바로 몸을 움직이기 힘들고 뻐근할 때가 있었는데 체험 중에는 확실히 몸이 가뿐했다. 밀린 숙변이 한 번에 해결되듯 변비가 사라져서 좋았다.


04 더로우주스



산지 영농인에게서 매수한 신선한 재료로 착즙한다. 서포터즈들은 6종의 주스를 2시간 간격으로 마시는 입문자용 클렌즈를 체험해보았다. 문의 032-543-6595

김지민(27세)
예식일 2018년 여름
신청 이유 미세 먼지가 심했던 봄철 이후로 트러블이 심해졌다. 아나운서 일을 하다 보니 매일 두꺼운 메이크업을 해서 쉴 틈 없는 피붓결을 되살리고 싶었다.
주스마다 라벨에 적힌 원재료의 맛이 하나하나 느껴지는 신선한 맛이었다. 밀싹1이 가장 부드럽고 맛있었고, 비트가 함유된 섹시백에서는 흙 맛이 나기도 했다.
명현 현상 첫째 날부터 두통이 시작되어 힘들었지만, 클렌즈가 끝나니 괜찮아졌다.
체중 감량 체중은 그대로였지만 몸이 가벼운 기분이었다.
피부 개선 마시고 나니 확실히 안색이 좋아진 느낌이었다.
총평 삼일 내내 아무것도 안 먹다 보니 두통이 찾아와 힘들었지만, 클렌즈를 마치고 나니 몸속이 깨끗이 비워진 기분이었다. 몸에 무리가 가는 사람은 적당한 식사와 함께 주스를 마시면 좋을 것 같다.

양성현(30세)
예식일 2017년 11월 11일
신청 이유 직업이 아나운서라 365일 외모에 신경을 써야 하는 데다 결혼까지 앞두고 있어 무조건 굶는 체중 감량을 감행했다. 보다 건강하게 몸을 비우고 싶었다.
클렌즈 주스는 맛이 없을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달고 맛있어서 깜짝 놀랐다.
명현 현상 이틀째 오후에 심한 두통이 와서 힘들었지만, 두통약을 먹으니 나아졌다.
체중 감량 1.8kg 감량했다.
피부 개선 평소 피부가 좋은 편이라 특별한 변화는 못 느꼈다.
총평 단기간에 부기를 빼고 싶거나 몸이 가벼워지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한다. 먹은 게 없어서 변비가 생길 줄 알았는데 오히려 아침마다 쾌변을 해서 몸이 한결 가벼워졌다.

김수영 기자 사진 정푸르나(디자인하우스 사진부)

디자인하우스 [MYWEDDING 2017년 8월호] ⓒdesign.co.kr, ⓒdesignhouse.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