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해주세요!
본문 바로가기

6명의 전문가들이 감각을 발휘한 웨딩 스타일링

Various Wedding Look

안목이 뛰어난 6명이 전문가들이 자신의 감각을 발휘한 웨딩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실제 예비 신랑 신부가 모델로 등장해 더욱 리얼리티가 담긴 웨딩 룩.

Manish Suit
“시크하고 강인한 슈트 스타일로 여성스러움 못지않은 도회적이고 지적인 아름다움을 표현했다. 몸에 딱 맞는 화이트 슈트는 작은 파티나 특별한 날 기분 전환용으로도 제격이다.”

Styling 패션 블로거&콘텐츠 디렉터 레이디 유진
인스타그램 팔로어 4만 명에 달하는 영향력 있는 패션 스타일리스트이자 파워 블로거로 최근 패션과 파티를 접목한 스타일링과 브랜드의 콘텐츠 디렉팅까지 활동 영역을 넓히고 있다.


슈트 드레스 지미 테일러. 슈즈 패션블로거 유진×슈콤마보니. 플라워 블래스유 플라워 by 최민지. 귀고리 개인 소장품. 모델 양성현

Starry Glow
“웨딩드레스는 일상복과 다르게 조명이나 햇살 아래 반짝거리며 빛날 때 그 진가를 발휘한다. 머리부터 발끝까지 비딩 디테일을 가미한 룩으로 시선을 한눈에 사로잡는 고혹미를 연출했다.”

Styling <마이웨딩> 주혜선 기자
현재 <마이웨딩>에서 다양한 웨딩 화보를 진행하고 있는 기자로 매달 브라이들 샤워 칼럼을 통해 예비 신부들과 소통하고 있다.


보디라인이 드러나는 실루엣과 구조적인 비즈, 실버 자수가 인상적인 웨딩드레스 아론리빈 by 헤리티크뉴욕. 귀고리 뮈샤. 슈즈 SYNN. 모델 강지혜

Girlish Bride
“하우스 웨딩, 스몰 웨딩에 제격인 소녀 같은 내추럴 헤어와 메이크업이 여전히 대세다. 오렌지와 핑크 컬러로 피부 톤을 화사하게 연출하고, 땋은 헤어에 화관을 매치해 야외에 어울리는 동안 스타일을 완성했다.”

Styling 메이크업&웨딩 디렉터 제갈경
메이크업 아티스트이자 신부에게 어울리는 컬러와 스타일을 제안하는 웨딩 디렉터를 겸하고 있다.


야외에 더 잘 어울리는 레이스 소재의 오프숄더 웨딩드레스와 귀고리 아뜰리에레이. 플라워 티에라 플라워. 헤어 스타일링 김선진끌로에 김선비 모델 임희정

Vintage Blue
“골드로 점쳐지던 클래식 빈티지 스타일에 시원한 블루 컬러를 가미해 차별화를 주었다. 화이트와 블루 컬러의 생생한 조화로 지루하지 않은 빈티지 스타일을 연출했다.”

Styling 패션 스타일리스트 박정아
다양한 패션 화보에서 클래식 빈티지 룩을 선보이는 패션 스타일리스트로 웨딩드레스에도 앤티크 무드를 잘 녹여낸 스타일링 감각을 뽐내고 있다.


블러섬 자수 시스루 레이스 원피스 돌체앤가바나. 블루 실크 롱 드레스와 샤 스커트 로브드스와레. 헤어 장식과 팔찌 돌체앤가바나. 귀고리와 목걸이 로브드스와레. 반지 스타일리스트 소장품. 모델 채디디

Romantic Fairy
“셀프 웨딩 촬영에 제격인 캐주얼한 투피스 드레스 스타일.전형적인 로맨틱 무드에서 탈피하기 위해 요정 같은 코럴 빛 튈 드레스에 와일드한 느낌의 글래디에이터 슈즈를 매치했다. 화려한 꽃보다 잔잔한 들꽃 부케를 든다면 더욱 신비로울 것.”

Styling 메이크마이웨딩 커뮤니티 운영자 김보경
예비부부를 위해 웨딩 비용을 공유하는 커뮤니티인 ‘메이크마이웨딩(멕마웨딩)’을 운영하고 있는 웨딩 인플루언서다.


코럴 컬러 투피스 드레스 비탐. 헤어 장식 더퀸라운지. 플라워와 슈즈 개인 소장품. 모델 조혜경

Formal Look
“정통 턱시도가 부담스러운 예비 신랑이라면 포멀한 더블 버튼 슈트로 턱시도 못지않은 품격을 어필할 수 있다. 심플한 블랙 컬러와 클래식한 블랙 보타이를 매치하면 어느 누가 입어도 부담스럽지 않은 남자의 슈트 룩이 완성된다.”

Styling 제이백쿠튀르 디자이너 제이백
패션 피플의 핫 플레이스로 여겨지는 제이백쿠튀르는 트렌디하고 개성 있는 슈트뿐만 아니라 오래도록 입을 수 있는 클래식 아이템도 만날 수 있는 국내 디자이너 브랜드다.


슈트 제이백쿠튀르. 모델 최수용

진행 주혜선 기자 사진 유창환(앤유스튜디오) 헤어&메이크업 누에베 데 훌리오(헤어 염진영, 메이크업 박춘연 02-515-5888)

디자인하우스 [MYWEDDING 2017년 8월호] ⓒdesign.co.kr, ⓒdesignhouse.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