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해주세요.
본문 바로가기

쉽게 따라 해볼 수 있는 웨딩 헤어 연출법

Self Styling

웨딩 스냅 촬영을 준비하는 예비 신부를 위해 제안한다. 쉽게 따라 해볼 수 있는 6가지 스타일의 셀프 웨딩 헤어 연출법.

Feminine Low Ponytail
세련미를 부각하는 로 포니테일은 모발 길이에 관계없이 연출할 수 있다.



헤어&메이크업 애브뉴준오(헤어 수현 메이크업 고진영 02-2138-0605) 모델 효임
MAKE-UP 눈매는 피치 브라운 톤으로 은은하게 음영을 주고 속눈썹은 또렷하게 살렸다. 레드 립 컬러로 마무리한 원 포인트 메이크업. 웨딩드레스 더 로자. 귀고리와 반지 미네타니.



1롤을 사용해 전체 웨이브를 준다.
2아이론으로 페이스 라인 모발의 컬을 살린다.
3양쪽 모발을 꼬아 넘겨 목 뒤에서 묶어준다.
4모발을 잡아 올려 두상을 동그랗게 만든다.


Girlish Ponytail
높게 묶은 포니테일은 얼굴형이 갸름해 보이는 효과와 함께 발랄하고 생기 있는 이미지를 더한다.



헤어&메이크업 이엘헤어메이크업 (헤어 보람, 메이크업 현영 02-544-1991) 모델 김예림
MAKE-UP 아이라인과 속눈썹으로 눈매를 강조하고 볼과 입술은 꽃으로 물든 듯 피치 핑크 톤으로 화사하게 표현했다. 웨딩드레스 최재훈컴퍼니. 헤어 장식 앙뜨.



1아이론을 사용해 모발의 컬을 살린다.
2가는 빗으로 모발의 뿌리를 살린다.
3포니테일의 길이 연장을 위해 백 포인트를 상하로 나눠 위부터 묶어준다.
4남은 모발을 3보다 약간 아래에서 묶어준다.


Romantic Wave
야외 웨딩 촬영에서 가장 빛을 발하는 반 묶음 스타일. 다양한 헤어 장식을 매치하기도 쉽다.



헤어&메이크업 제니하우스 프리모(헤어 이향 메이크업 성희 02-3448-7114) 모델 김주연
MAKE-UP 라벤더 컬러 베이스와 파스텔 톤의 블러셔로 화사한 피부를 연출, 입술은 벨벳 질감의 다홍빛 립스틱으로 마무리했다. 웨딩드레스 더 로자. 헤어 장식 앙뜨.



1스프링 롤을 사용해 모발의 볼륨을 살리면서 웨이브를 준다.
2손가락을 사용해 양쪽에서 모발을 덜어내어 꼬아준다.
3꼰 모발을 백 포인트에서 엑스X자로 묶는다.
4반 묶음 라인을 따라 헤어 장식을 연출한다.


Adorable Updo Bun
머리를 땋아 높게 올려 묶은 업두 번 헤어는 귀엽고 어려 보이는 이미지를 어필할 수 있다.



헤어&메이크업 미즈노블W임원묵 (헤어 루아, 메이크업 김수민 02-511-3777) 모델 김주연
MAKE-UP 브라운 컬러로 부드럽게 음영을 줘 홑꺼풀 눈매를 또렷하게 살렸고, 치크와 립을 화사한 핑크로 물들여 어려 보이는 인상을 연출했다. 웨딩드레스 최재훈컴퍼니.



1모발을 위아래 반으로 나눈 후, 윗부분은 정수리에 번을 만든다.
2아래쪽 모발은 목선부터 정수리 방향으로 땋아 올라간다.
3땋은 모발을 번에 감아 하나로 합친다.
4땋은 모발의 중간중간을 헐렁하게 빼준다.


Elegant Low Bun
흘러내리듯 자연스럽게 묶은 로 번은 우아하고 단아한 이미지 연출에 제격이다 .



헤어&메이크업 에스휴(헤어 진미 메이크업 송유미 02-3448-3007) 모델 홍혜진
MAKE-UP 내추럴한 코럴이나 베이지 컬러를 가미한 메이크업이 여성스러운 로 번 헤어에 잘 어울린다. 웨딩드레스 더 로자. 헤어 장식 앙뜨.



1모발 끝에만 굵은 웨이브를 줘 반으로 묶는다.
2묶은 모발은 낮게 번을 만든다.
3앞머리를 조금 뺀 후, 아래 모발과 번을 흘러내리듯 느슨하게 합친다.
4앞머리를 뒤로 고정하고 코르사주를 달아 마무리한다.


Pure Braid Hair
굵은 웨이브에 모발을 살짝 땋아 연출하면 청순함과 여성스러움이 배가된다.



헤어&메이크업 헬레나위드주희 (헤어 박다인 메이크업 신선옥 02-514-6646) 모델 이다현
MAKE-UP 핑크 블러셔와 촉촉한 코럴 빛 입술로 사랑스러움을 고조했다. 웨딩드레스 더 로자. 헤어 장식 앙뜨. 귀고리와 반지 미네타니.



1아이론을 사용해 모발 전체에 웨이브를 준다.
2헤어라인 위쪽부터 모발을 얇게 잡아 여러 개 땋는다.
3아이론으로 페이스 라인의 잔머리 텍스처를 살린다.
4헤어핀으로 포인트를 주고, 땋은 모발과 웨이브 모발을 자연스럽게 섞는다.

진행 백승이, 주혜선 기자 사진 김규한(디자인하우스 사진부) 웨딩드레스 협조 더 로자(02-3443-6555), 최재훈컴퍼니(02-544-1272) 소품 협조 미네타니(02-3443-4164), 앙뜨(02-568-2977) 

디자인하우스 [MYWEDDING 2017년 4월호] ⓒdesign.co.kr, ⓒdesignhouse.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