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해주세요!
본문 바로가기

칸쿤

Part 04 CANCUN

Part 04
CANCÚN
오는 5월 인천-멕시코시티 간 직항이 운항되면서 칸쿤에 대한 관심이 더욱 커지고 있다. 신혼여행지로 각광받는 칸쿤의 리조트들은 올 인클루시브 서비스로 만족도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하드락 호텔 칸쿤


럭셔리한 호텔 앞에 펼쳐진 20km에 달하는 카리브해의 아름다운 해변, 오랜 역사의 마야 유적, 완벽한 서비스와 화려한 나이트 라이프, 올 인클루시브가 제공하는 최상의 경험을 누릴 수 있는 하드락 칸쿤. 
공항과 쇼핑 단지 접근성이 좋아 허니문 커플에게 인기인 럭셔리 올 인클루시브 하드락 호텔 칸쿤에서는 휴식과 다이내믹한 야외 공연 및 파티, 다양한 해상 액티비티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다. 올 인클루시브는 숙박비만 내면, 머무는 동안 호텔 내 모든 레스토랑·바·라운지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것. 객실은 하얀 천장과 대리석으로 마감한 바닥재가 시원하고 깔끔한 느낌을 주며 특히 침대 옆 월풀 너머에는 발코니가 자리 잡고 있어 발을 담그고 바다 경관을 즐기기 좋다. 6개의 레스토랑에서는 다양한 나라의 음식을 맛볼 수 있으며 룸서비스도 24시간 운영해 원하는 때에 세계 각국의 요리를 즐길 수 있다. 또 다양한 파티나 공연 등 이벤트가 자주 열려 즐길 거리도 풍성하며 숙박 일수에 따라 제공되는 베케이션 머니(휴가 지원비)로 비치 웨딩을 이용할 수 있다. 문의 하드락 호텔 칸쿤(www.hrhcancun.com)


유니코 호텔 리베아라 마야


유니코 호텔 리베아라 마야의 프라이빗 풀. 

러스틱 분위기의 유니코 호텔 리베아라 마야. 
올해 3월, 리비에라 마야에 문을 연 유니코 호텔은 올 인클루시브와 고품격 서비스를 겸비한 성인 전용의 부티크 호텔. 멕시코 현지 문화에서 영감을 받은 호텔 시설 디자인은 러스틱한 분위기와 모던한 분위기가 어우러졌다. 테라스마다 자쿠지를 갖추고 초고속 무선 인터넷과 스마트 TV, 미니 바, 네스프레소 머신 등 한국 허니무너를 만족시킬 최첨단 서비스가 준비되었다. 호텔 안에서 멕시코 전통문화를 경험할 수 있도록 현지 셰프와 함께 요리하고 식사할 수 있는 테이스팅 클래스, 선셋 세일링 투어, 스노클링 등의 액티비티들도 다양하게 마련되어 있다. 또 선셋 파티에서는 라이브 음악과 칵테일을 즐길 수 있으며 허니문 커플을 위한 다양한 웨딩 서비스가 마련되는 유니코 20°87° 웨딩 패키지도 만나볼 수 있다. 문의 유니코 호텔 리베아라 마야(www.unicohotelrivieramaya.com)


니주크 리조트&스파


허니문 커플에게 인기 높은 니주스 리조트&스파의 오션 스위트. 

니주크 리조트&스파의 라푼타 그릴 &라운지에서는 신선한 해산물을 아웃도어 레스토랑에서 즐길 수 있다.
멕시코에서 럭셔리 호텔로 꼽히는 리조트로 2016년 Travel+Leisure가 뽑은 멕시코 리조트 톱 20에 선정되었다. 칸쿤 국제공항에서 15분이면 도착하는 접근성과 단독 프라이빗 비치로 허니문 커플들에게 인기가 많다. 총 274개의 객실은 오션 스위트, 레지던셜 스위트와 프라이빗 빌라로 나뉘는데, 오션 스위트는 성인만 투숙 가능해 허니문 커플이 선호하며 자연 친화적인 리조트는 힐링을 제공한다. 호텔의 콘셉트를 달리한 6개의 레스토랑은 미식의 세계로 안내한다. 멕시코 스타일의 리모나, 아시아 퓨전 인도차이나, 지중해 스타일의 테라노스트라, 페루 스타일의 NI, 카페 델라 플라야, 신선한 해산물을 중심으로 한 아웃도어 레스토랑 라푼타 그릴&라운지가 그것. 니주크의 프라이빗 비치에서는 카약, 스노클링 등을 즐길 수 있으며 시가Cigar 만들기 또는 스시 만들기 등의 액티비티도 가능하다. 밤에는 라이브 쿠바 밴드가 멋진 음악으로 행복한 시간을 돋울 것이다. 문의 니주크 리조트&스파(www.nizuc.com)


디자인하우스 [MYWEDDING 2017년 4월호] ⓒdesign.co.kr, ⓒdesignhouse.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