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해주세요!
본문 바로가기

오하우, 카우아이

Part 02 HAWAI'I

Part 02 HAWAI‘I
오아후
하와이의 대표 섬인 오아후는 아름다운 와이키키 해변을 따라 쇼핑몰과 로드숍이 즐비해 휴양과 관광, 쇼핑을 동시에 만족시키는 세계 최고의 관광지다.

See
와이키키 비치 쿠히오 비치, 포트 데러시 비치, 와이키키 비치를 통틀어 와이키키 비치라 부른다. 수려한 풍광과 완만한 파도, 비치 주변으로 수많은 호텔과 레스토랑, 카페, 쇼핑몰이 자리하고 있어 최상의 조건을 두루 갖췄다. 비치를 따라 와이키키의 상징인 듀크 카하나모쿠 동상, 쿠히오 반얀트리, 카피올라니 공원 등을 만날 수 있으며 저녁마다 훌라 공연이 열려 볼거리로 명성이 높다.

할레이바 타운 카메하메하 고속도로를 타고 노스쇼어로 향하다 보면 아기자기한 느낌이 가득한 가게, 관광객들이 길게 줄을 서는 유명 음식점들이 모여 있는 할레이바 타운이 나온다. 빈티지한 분위기의 작은 마을에서 서핑도 즐기고 특색 있는 숍들도 구경할 수 있다.


세계 최고의 휴양지로 꼽히는 오아후의 와이키키 비치.


골프를 즐기는 사람이라면 한 번쯤 라운딩하고 싶은 코올리나 골프 클럽.


와이키키 비치, 쇼핑몰과 근접해 있는 엠버시 스위트 와이키키.


서핑의 메카인 오아후 섬 북단의 노스 쇼어.


더 파인애플 룸은 알라모아나 센터 내 입점한 메이시스 백화점 3층에 위치하는데 예약 없이는 이용하기 힘들 정도로 인기가 많다.

Do
코올리나 골프 클럽 건축가 테드 로빈슨이 설계한 이곳은 아름다운 경관, 최적의 골프 코스로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코스에는 8개의 연못, 70여 개의 벙커, 인공 언덕이 곳곳에 포진되어 긴장과 스릴을 만끽할 수 있다.

오션 조이 크루즈, 코올리나 오션 어드벤처 돌고래와 바다거북이, 산호초를 만날 수 있는 청정 바다에서의 스노클링을 안내해준다. 스노클링 후 배 위에 마련되는 뷔페와 차가운 맥주는 짜릿한 행복을 안겨줄 것이다.

더 파인애플 룸 하와이 출신의 세계적인 스타 셰프 알란웡의 세컨드 레스토랑으로 캐주얼한 분위기에서 식사를 즐길 수 있다. 하와이 전통 음식 로코모코를 비롯해 녹차를 곁들인 연어구이, 파인애플 룸 버거 등이 인기 메뉴.

알라모아나 센터 세계 최대 규모의 야외 쇼핑몰 알라모아나 센터는 하와이 쇼핑의 메카다. 루이비통, 디올, 구찌, 샤넬, 프라다, 티파니와 같은 럭셔리 브랜드를 비롯한 290개가 넘는 숍들이 지상 4층 규모의 쇼핑몰을 구성한다.


Stay
엠버시 스위트 바이 힐튼 와이키키 비치 워크 신선한 조식과 저녁마다 열리는 칵테일파티, 하와이 전통 공연 등을 무료로 즐길 수 있어 만족도가 높다. 특히 트립어드마이저가 선정한 94개 호놀롤루 소재의 호텔 중 상위 10위 이내에 꾸준히 이름을 올릴 정도로 서비스와 시설을 검증받았다. 문의 엠버시 스위트 바이 힐튼 와이키키 비치 워크 (+1 808-921-2345 kr.embassysuiteswaikiki.com)


Part 02 HAWAI‘I
카우아이
하와이 제도의 서북쪽에 위치한 섬, 카우아이. 헬리콥터를 타고 <쥬라기 공원>의 실제 무대이자 ‘리틀 그랜드 캐니언’으로도 불리는 와이메아 캐니언을 내려다보는 절경은 이곳에서만 즐길 수 있는 독특한 경험이다.

See
와이메아 캐니언 전망대 ‘작은 그랜드 캐니언’이라는 별명이 붙은 와이메아 캐니언의 장관을 보기 위한 최고의 장소다. 고도 1036m 높이에 마련된 전망대에서는 붉은색 단층을 드러낸 카우아이의 원시적 협곡 모습을 관찰할 수 있다. 바람이 많이 불기 때문에 가벼운 겉옷을 준비할 것.

칼랄라우 전망대 하와이에서 유명한 칼랄라우 계곡의 심장부를 내려다볼 수 있는 전망대. 계곡을 포함한 해안 지역은 <킹콩>, <쥬라기 공원>, <식스 데이 세븐 나잇> 등의 영화 촬영지로도 유명하다. 해발 1.2km 높이에 있는 전망대에 올라 넓이가 3.2km나 되는 계곡을 조망하다 보면 자연의 웅장함에 숨이 멎을 듯하다. 구름이 적고 해가 좋은 오전 8시에서 11시 사이 시간대를 추천한다.

올드 콜로아 타운 고풍스러운 옛 농장 건물들을 복원해 만들어진 타운에는 독특한 상점과 레스토랑이 모여 있다. 1960~70년대 농장 시대의 정취를 한껏 즐길 수 있는 공간의 형형색색 빈티지한 건물들을 배경으로 사진 촬영하기 더없이 좋다.


섬 전체가 울창한 수목에 뒤덮여 있어 정원의 섬으로 불리는 카우아이.


드넓은 커피 밭, 카우아이 커피 컴퍼니.


빼어난 해안 절경을 자랑하는 칼랄라우 전망대.


고품격 리조트로 손꼽히는 세인트 레지스 프린스빌.
Do
카우아이 커피 컴퍼니 카우아이 남부에는 드넓은 커피 밭이 있다. 하와이에서 가장 큰 커피 농장을 소유하고 있는 카우아이 커피 컴퍼니의 방문자 센터에서는 각종 원두와 기념품을 판매하고 있다. 또 카페와 함께 샘플 시음, 커피 제조에 쓰인 다양한 기구들을 전시한 박물관이 있다.

게이로즈 앳 킬로하나 1935년에 지어진 방대한 규모의 유서 깊은 농장, 킬로하나. 그곳의 게이로즈는 카우아이에서 가장 아름다운 브런치를 즐길 수 있는 장소로 꼽힌다. 농장에서 재배하는 신선한 계절 채소를 사용한 식단은 늘 인기 만점이며 다양한 와인 리스트와 깔끔한 로컬 맥주를 곁들이는 디너도 완벽하다. 1970년대 콜로니얼풍의 앤티크한 분위기의 건물은 게이로즈의 다이닝을 더욱 만족스럽게 해준다.


Stay
세인트 레지스 프린스빌 카우아이 섬 북부 하날레이 지역 근교에 위치한 고급 리조트 단지 프린스빌. 품격 높은 세인트 레지스답게 밀라노에서 공수해온 샹들리에로 장식한 로비부터 매력적이다. 세인트 레지스 브랜드만의 엄선된 어메니티와 최상의 서비스는 기본, 오션 뷰 객실에서는 파도가 몰려오는 인상적인 풍경을 감상할 수 있다. 특히 주니어 스위트 구성의 프린스 룸은 침대 앞 팝업 TV, 해변이 투명하게 보이도록 창의 투과율을 바꿀 수 있는 매직 윈도를 갖춰 커플들에게 인기다. 문의 세인트 레지스 프린스빌 (+1 808-826-9644 www.stregis.com)

디자인하우스 [MYWEDDING 2017년 4월호] ⓒdesign.co.kr, ⓒdesignhouse.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