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해주세요!
본문 바로가기

HOTEL WEDDING

파크 하얏트 서울 '웨딩 앳 더 파크'

럭셔리 호텔에서의 품격 높은 웨딩은 모두의 로망이다. 합리적인 가격대의 맞춤형 구성과 도심 속 호텔에서의 오붓한 휴식까지 더한 파크 하얏트 서울의 ‘웨딩 앳 더 파크’ 패키지를 소개한다.


행복한 결혼을 꿈꾸는 이들을 위한 ‘웨딩 앳 더 파크’ 패키지. 

결혼의 본질적 의미에 충실하기 위해 소수의 지인들만 초청한 행복한 파티를 꿈꾸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다. 하지만 본격적인 결혼 준비에 돌입하면 수백만 원에 이르는 꽃 장식 비용이나 높은 식대 때문에 포기하는 경우가 많다. 파크 하얏트 서울은 거품은 빼고 합리적인 가격과 프라이빗한 장소, 예비부부의 취향에 따른 맞춤 구성, 세심한 서비스 등을 모두 갖춘 진정한 스몰 웨딩이 가능한 웨딩 패키지를 선보이고 있다.


로비에 마련된 화사한 포토 테이블. 
기본 패키지에는 코스 요리와 와인, 생화 장식 케이크, 방명록, 신부 대기실 데커레이션, 웨딩 당일 파크 하얏트 서울에서의 하룻밤이 포함된다. 이 밖에도 웨딩 규모에 따라 냅킨 데커레이션 또는 60만원 상당의 포토 테이블과 10만원 상당의 이도 찻잔 세트 등을 추가로 제공한다. 꽃 장식 최소 제한이 없을 뿐만 아니라 예산과 취향에 따라 식사 메뉴와 룸 데커레이션, 이벤트 룸 대관 시간 등을 모두 추가 혹은 조정할 수 있어 주체적으로 예식을 진행할 수 있으며, 하객 100명 이상부터 메인 웨딩홀인 더 살롱을 비롯한 3층 전체를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세련된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이벤트 룸은 3.3m의 높은 천고와 전면 유리창을 통해 화사한 자연 채광을 즐기며 프라이빗 웨딩을 올릴 수 있는 최적의 공간으로 손꼽힌다. ‘웨딩 앳 더 파크’ 가격은 15인 기준 270만원부터다(10% 세금 별도, 봉사료 없음). 



전문 플로리스트의 손길로 꾸민 플라워 세팅.


야경을 감상하며 즐길 수 있는 로즈 배스 버블.
성공적인 밸런타인데이를 위한 ‘로맨스 패키지’
특별한 밸런타인데이를 계획하고 있다면, 파크 하얏트 서울의 ‘로맨스 패키지’를 추천한다. 통유리창을 통해 도심 풍경을 감상할 수 있는 객실에서의 1박, 로즈 배스 버블, 미니 퍼퓸드 캔들 세트, 미니 장미 꽃다발, 룸서비스 2인 조식과 3시까지 체크아웃 연장 서비스와 함께 수영장 및 사우나, 피트니스 스튜디오 무료입장 혜택도 제공한다. 가격은 일반 객실 기준 45만5000원부터(10% 세금 별도, 봉사료 없음).

파크하얏트 서울은 4월30일 까지 올해 웨딩 계약을 완료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제공 객실을 스위트로 업그레이드해주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하객이 40인 이상이면 침실과 거실이 분리된 70만원 상당의 “파크 스위트”에서, 100인 이상이면 400만원 상당의 ‘디플로매틱 스위트’ 에서 로맨틱한 첫날밤을 보낼수 있다.


문의 02-2016-1248, 02-2016-1234 사진 및 자료 협조 파크 하얏트 서울 

디자인하우스 [MYWEDDING 2017년 2월호] ⓒdesign.co.kr, ⓒdesignhouse.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