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해주세요!
본문 바로가기

사진 잘 받는 뷰티 룩

Photogenic Make-up

평소 메이크업을 즐겨 하지 않더라도 결혼을 앞두고는 관심이 높아지기 마련. 상황별로 달라지는 예비 신부의 메이크업, 특히 소중한 그날을 기록하기 위해 사진 잘 받는 뷰티 룩을 제안한다.

상견례 | Graceful Peach


헤어&메이크업 에이바이봄 (헤어 은주, 메이크업 박선미) 의상 에스카다 주얼리 골든듀
Hair 품위 있고 깔끔한 인상을 주기 위해 과한 웨이브는 자제한 볼륨감 있는 C컬 드라이를 추천한다. 페이스 라인으로만 컬을 주어 얼굴형을 보완하고 앞머리는 이마를 너무 가리지 않게 자연스러운 볼륨을 살리는 것이 포인트.

Make-up 단아한 여성미가 관건. 마스카라와 아이라인은 최소화하고 블러셔와 립 컬러는 피치 브라운 톤으로 부드럽게 터치했다.


프러포즈 | Romantic Coral Pink


헤어&메이크업 에이바이봄 (헤어 혜남, 메이크업 박선미) 의상 아틀리에쿠 주얼리 골든듀
Hair 불규칙적으로 탄력 있는 웨이브 컬을 주고 정수리 쪽으로 높게 올려 묶은 번 헤어. 곱슬머리같이 연출한 잔머리와 자연스러운 마무리로 더욱 사랑스럽고 어려 보인다.

Make-up 프러포즈의 설렘을 담은 메이크업. 속눈썹을 강조해 인형 같은 눈매를 연출하고 핑크 블러셔로 발그레한 볼을, 립은 틴트와 립스틱을 그러데이션해 마무리했다.


데이트 | Lovely Baby Pink


헤어&메이크업 애브뉴준오 (헤어 환희, 메이크업 고진영) 의상 에스카다 주얼리 스와로브스키
Hair 5:5가르마를 타고 굵은 웨이브를 넣어 발랄한 분위기와 함께 얼굴형을 갸름하게 보이게 한다.

Make-up 눈매는 카키 그레이 섀도와 블랙 아이라인을 그러데이션해 신비로운 분위기를 연출. 윤기 없는 연한 핑크 컬러로 립을 터치해 자연스러우면서도 사랑스러운 이미지를 살렸다.


브라이들 샤워 | Gorgeous Red


헤어&메이크업 애브뉴준오 (헤어 환희, 메이크업 고진영) 의상 아틀리에쿠 주얼리 스와로브스키
Hair 전체적으로 컬을 넣은 뒤 양옆 모발을 자연스럽게 핀으로 고정한 반 업스타일로 여성스러움을 부각한다.

Make-up 피치 브라운 톤으로 깊이 있는 눈매를 표현, 선명한 레드 립 컬러는 화려한 파티의 주인공다운 아름다움을 완성한다.


진행 백승이 기자 사진 박지홍(카오스튜디오) 모델 황도경 헤어&메이크업 에이바이봄(02-516-8765), 애브뉴준오(02-2138-0605) 의상 협조 아틀리에쿠(02-517-3889), 에스카다(02-3442-5760) 주얼리 협조 골든듀(1588-6576), 스와로브스키(02-3438-6108)

디자인하우스 [MYWEDDING 2017년 2월호] ⓒdesign.co.kr, ⓒdesignhouse.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