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해주세요.
본문 바로가기

봄 향기 가득 담은 신부 한복

한복, 작품이 되다

꽃과 나비를 담은 화접도, 꽃과 새를 담은 화조도 앞에 봄 향기 가득 품은 신부 한복을 입고 섰다.



명주 거들 치마의 은박이 은근한 화려함을 선사한다. 홑으로 지은 노방 저고리에는 어깨에 스와로브스키 장식을 더했다. 한국의상 은유.




연한 노란빛 치마와 맨드라미 색으로 생기를 준 삼회장저고리. 은회색 장옷을 걸쳐 수줍은 신부의 모습을 표현했다. 숙현한복.




옥사와 생사로 지은 신부 한복. 살굿빛 저고리에 산홋빛 곁마기를 넣은 삼회장저고리와 조화를 이루는 연둣빛 항아리 모양의 치마가 싱그럽다. 숙현한복.




색색의 무지기 치마 위에 명주 치마를 풍성하게 덧입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한국의상 은유.




현대적인 감성이 깃든 레이스 저고리, 옥사 치마 위를 덮은 노방 거들 치마와의 조화가 여성미를 강조한다. 한국의상 은유.




은은한 배색의 색동저고리에 톤온톤 치마를 매치해 부드러운 느낌을 전한다. 숙현한복.

진행 백승이 기자 사진 김상곤(스튜디오a) 모델 박세진 한복 숙현한복(02-549-5762) 한국의상 은유(02-545-8863) 헤어&메이크업 제니하우스 프리모(헤어 미정 메이크업 한나 02-3448-7114) 작품 협조 지민선 작가(아트스페이스 담다 www.daamdaa.com) 플라워 협조 블루멘박(02-518-5660)

디자인하우스 [MYWEDDING 2017년 2월호] ⓒdesign.co.kr, ⓒdesignhouse.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