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해주세요.
본문 바로가기

마리벨르 브라이덜 컬렉션

Magnificently Fantastic

웨딩 뷰티 쇼 ‘Sunset Romance’에서 마리벨르는 전 세계 신부들의 로망인 하이엔드 브라이덜 컬렉션을 공개해 2017년 트렌드를 예고했다.








전 세계를 활동 영역으로 하는 유명 디자이너가 디자인하고 장인의 손길에서 탄생하는 하이엔드 브랜드를 해외보다 빠르게 만날 수 있는 곳이 멀티 수입 숍 마리벨르다. <마이웨딩>과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이 공동 주최한 ‘웨딩 뷰티 쇼’ 1부에서 마리벨르는 주세페 파피니, 지아드 나카드, 엘리 사브 등의 브라이덜 컬렉션을 선보였다. 고급스러운 소재는 물론 예술적인 디자인으로 은은한 화려함을 자아냈다. 2부에서는 마리벨르가 독점 계약한 이스라엘 브랜드, 갈리아라하브 컬렉션이 등장해 감탄을 자아내게 했다. 보디라인을 드러내는 시스루, 손대면 끊어질 듯 섬세한 레이스 소재를 사용해 섹시하면서도 여성스러움을 강조하는 과감한 디자인이 매혹적인 드레스의 향연으로 보는 이들에게 깊은 여운을 남겼다.

진행 백승이 기자 사진 김보하 모델 고소현, 김나래, 김로사, 김민정, 김승희, 김현진, 김희선 송해인, 양다옴, 정채율, 주선영, 진아름, 진정선, 홍지수 웨딩드레스 마리벨르(02-543-3183) 헤어&메이크업 김청경헤어페이스(02-3446-2700) 에이바이봄(02-516-8765)

디자인하우스 [MYWEDDING 2016년 10월호] ⓒdesign.co.kr, ⓒdesignhouse.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