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해주세요.
본문 바로가기

어릴 적 꿈꾸던 신부의 모습

소녀의 꿈

어릴 적 꿈꾸던 신부의 모습이 있다. 그리고 그 꿈속엔 아름다운 신부로 변신시키는 마법의 옷이 있다. 여자들의 환상을 고스란히 담은 신부 한복, 진주상단에서 선보인다.


연보랏빛 저고리, 연분홍과 미색의 실크 노방을 겹쳐 풍성하게 연출한 치마가 사랑스러운 이미지를 전한다.

명주 소재 저고리에 꽃무늬의 날염 면 치마로 현대적인 느낌을 가미했다. 고름 대신 브로치 장식으로 편안하게 입을 수 있는 신부 한복.

명주 소재 치마 위에 레이스를 덧대어 드레스로도 활용할 수 있는 신부 한복. 저고리 대신 레이스 케이프로 여성스럽게 연출했다.

결혼식 한복으로도 손색없는 레이스 말기 치마와 은은한 미색 당의의 매치.

면 소재를 사용한 투피스 스타일 한복. 저고리를 길게 하고 치마를 덧입어 현대식으로 디자인했다.

싱그러운 연두색의 명주 치마에 화려한 꽃 프린트의 면 저고리를 더해 개성을 살렸다.

은은한 색감의 자수 말기 치마로 드레스를 완성했다. 일반 한복보다 폭을 좁게 디자인해 활동적인 느낌을 준다.

은은한 잿빛이 도는 세련된 이미지의 신부 한복.

담당 백승이 기자 사진 이재진(멜로필드MELOFIELD 010-7324-7375) 모델 문소희 한복 진주상단(design by 조유진 02-543-4161 www.jinjusangdan.co.kr) 헤어&메이크업 D희원(헤어 성숙 메이크업 박정희 02-545-9720) 소품 협조 로제블랑(www.rosetteblanc.com)

디자인하우스 [MYWEDDING 2016년 8월호] ⓒdesign.co.kr, ⓒdesignhouse.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