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해주세요.
본문 바로가기

내 남자를 위한 고품격 선물 제안

고품격 선물의 대명사, 몽블랑

감사의 달, 5월. 평생을 함께할 내 남자를 위해 뜻깊은 선물을 준비해보는 건 어떨까. 필기구 대표 브랜드로 명성을 이어온 몽블랑은 장인 정신이 깃든 시계는 물론 가죽 제품까지 많은 남성들의 위시 아이템으로 꼽히고 있다. 몽블랑이 제안하는 내 남자를 위한 고품격 선물 제안.

Luxe Watch
남자들은 시계를 ‘시간이 아니라 품격’이라 말할 만큼 시계의 가치를 중요하게 생각한다. 클래식한 디자인과 뛰어난 기술력을 두루 갖춘 몽블랑 시계, 그중에서도 고급스럽고 클래식한 멋을 자아내는 가죽 스트랩 워치로 내 남자의 스타일 지수를 높여주자.


(왼쪽부터)1858 매뉴얼 스몰 세컨드 블루 다이얼에 화이트 루미너스 인덱스와 숫자, 로듐 플레이팅한 루미너스 핸즈의 조화가 멋스러운 블루 앨리게이터 스트랩 워치. 432만원. 
헤리티지 크로노메트리 콴티엠 컴플릿 바스코 다 가마 블랙 앨리게이터 스트랩의 오토매틱 워치로 문 페이즈, 날짜, 요일, 월을 나타내는 풀 캘린더 기능을 탑재했으며 블루 컬러 핸즈가 날짜를 가리킨다. 6시 방향의 문 페이즈 디스플레이는 1497년 포르투갈 항해사들이 본 남반구의 별빛 가득한 밤하늘을 재현했다. 590만원.


(왼쪽부터) 보헴 데이&나잇 34mm의 라운드 다이얼에 낮과 밤을 나타내는 디스플레이와 6시 방향에 날짜 창이 있어 실용적인 오토매틱 워치. 레드 골드 베젤 위에 다이아몬드가 섬세하게 세팅되어 화려한 광채를 자아내며 블랙 앨리게이터 스트랩이 고급스럽다. 679만원.
보헴 데이트 오토매틱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오토매틱 워치. 실버 화이트 기요셰 다이얼에 8개의 다이아몬드 인덱스로 포인트를 주었으며 블랙 앨리게이터 스킨 스트랩을 매치했다. 331만원.


Write with Dignity
성공적인 비즈니스맨의 상징물, 펜은 남성들의 필수품 중 하나. 남자의 손끝에서 더욱 매력적인 펜은 멋뿐만 아니라 품격까지도 높여준다. 시대를 초월한 디자인과 세련된 스타일, 뛰어난 품질까지 고루 갖춘 몽블랑 펜은 모든 남성들이 진정 원하는 스테이셔너리다.


(왼쪽부터)루즈 앤 느와 블랙 만년필 몽블랑 110주년을 기념하며 첫 번째 만년필인 ‘루즈 앤 느와’를 기리기 위해 2016년 새로운 모습으로 출시되었다. 고급스러운 소재의 블랙 보디가 멋스러우며 스네이크 디자인의 클립이 강렬한 인상을 준다. 코럴 컬러의 캡 톱과 아이보리 컬러의 몽블랑 엠블럼이 독특한 멋을 자아낸다. 87만원.
루즈 앤 느와 코랄 롤러볼 몽블랑 110주년을 기념하며 새롭게 출시한 펜으로 깊이감 있는 색감의 코럴 보디가 인상적이다. 보디와 동일한 코럴 컬러의 캡 톱에 아이보리 컬러 몽블랑 엠블럼이 장식되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고스란히 느낄 수 있다. 78만원.
마이스터스튁 레드 골드 볼펜 몽블랑의 아이코닉한 제품으로 고급스러우며 클래식한 느낌을 주는 볼펜. 레드 골드로 플레이팅한 클립과 링 장식이 품격 있는 멋을 더하며 고급스러운 소재의 블랙 보디가 특별한 가치를 선사한다. 51만원.
헤리티지 1912 캡리스 롤러볼 스테인리스 스틸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디자인의 스테인리스 스틸 소재 펜. 투명한 캡 톱 안에 자개로 만든 몽블랑 엠블럼 디테일이 은은한 매력을 자아낸다. 별도의 캡 없이 돌려서 사용하는 형태로 플래티넘 코팅한 클립이 품위를 더한다. 71만원.


Leather Goods
몽블랑은 명품 브랜드답게 가죽 제품 역시 최고급 소재를 사용하며 멋을 아는 남성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내 남자를 무심한듯 시크한 멋쟁이로 만들고 싶다면 깔끔하면서도 세련된 몽블랑의 가죽 제품을 선물해보자.


(위부터) 사토리얼 컬렉션 클래식하면서도 컨템퍼러리한 사토리얼 컬렉션으로 이탈리아 송아지 가죽에 사피아노 프린트를 가미했다. 블랙 컬러 도큐먼트 케이스는 다양한 서류와 책자, 노트북 등을 수납할 수 있고 필기류와 휴대전화를 수납할 수 있는 공간도 마련되어 있어 실용적인이다. 138만원. 풀 그레인 송아지 가죽을 사용한 인디고 컬러 지갑 역시 수납공간을 최적화했다. 36만원.
마이스터스튁 셀렉션 스푸마토 컬렉션 레오나르도 다빈치의 회화 기법인 스푸마토에서 영감을 얻어 자연스러운 그러데이션이 돋보이는 스푸마토 컬렉션. 이탈리아 풀 그레인 송아지 가죽을 사용, 몽블랑의 장인이 수작업으로 채색해 최고의 품질을 자랑한다. 브라운 컬러 도큐먼트 케이스는 메인 수납공간은 물론 필기류와 휴대전화를 보관할 수 있는 공간에 외관 앞쪽에 포켓도 마련해 소품을 깔끔하게 수납할 수 있다. 222만원. 지갑과 비즈니스 카드 지갑은 풀 그레인 송아지 가죽 외관에 프렌치 풀 그레인 양가죽 내부를 더해 깊이 있는 멋을 선사한다. 브라운 컬러 지갑 43만원, 비즈니스 카드 지갑 29만원.


박혜영 사진 및 자료 협조 몽블랑(1670-4810)

디자인하우스 [MYWEDDING 2016년 5월호] ⓒdesign.co.kr, ⓒdesignhouse.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List http://bit.ly/1NYzfCK